티스토리 뷰

 

 

"휴대용/가정용 자동 손목 혈압계 추천 - 비엘유 혈압측정기"

 

혈압은 심장 및 혈관의 건강 상태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특히 고혈압은 심뇌혈관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되며, 뇌졸중이나 심장마비 등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휴대용/가정용 자동 손목 혈압계 추천 - 비엘유 혈압측정기
휴대용/가정용 자동 손목 혈압계 추천 - 비엘유 혈압측정기

 

혈압은 시간대, 활동량, 스트레스 등에 따라 수시로 변화할 수 있으므로 일회성으로 측정하기보다는 정기적으로 측정하여 평균적인 수치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속적인 혈압 측정을 통해 치료 효과를 모니터링하고 필요할 경우 약을 복용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면서 수시로 혈압을 측정할 수 있는 '비엘유 손목 혈압측정기'를 소개합니다.

 

대형 혈압 측정기
대형 혈압 측정기

평소 혈압측정은 병원이나 약국, 관공서 등에 비치된 혈압측정기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혈압은 수시로 수치가 변화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가정용 혈압계를 구입하여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팔에 커프를 감아 측정하는 것이 은근히 번거롭기도 하고, 혈압 변화를 일일이 기록하고 관리하는 것이 귀찮아서 자주 측정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비엘유 손목 혈압측정기'는 이러한 번거로움 없이 휴대하면서 장소나 시간의 구분 없이 혈압 측정이 가능한 신박한 제품입니다. 직관적으로 백라이트를 통해 정상혈압인지 고혈압인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는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휴대용 케이스가 있어서 가방 안에 휴대하면서 사용활 수 있습니다.

 

 

조작버튼은 전원 버튼과 모드버튼, 메모리버튼이 있으며, 상단에 상하 버튼으로 설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가정용 자동 손목 혈압계 추천 - 비엘유 혈압측정기"

 

반응형

 

 

측정 방법은 상당히 단순합니다. 팔목에 커프를 감아주고, 혈압계 높이를 심장위치로 맞춘 후에 전원버튼을 누르면 측정이 시작됩니다. 3명 각각 측정값을 90개 까지 저장할 수 있어서 지속적인 혈압관리가 가능합니다. 날짜와 시간도 함께 저장되므로 지속적인 혈압 관리에 유리합니다.

 

혈압 측정값의 오차율은 ± 3mmHg로 비교적 정확한 혈압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측정값은 큼지막한 LCD 화면으로 표시되며, 정상혈압의 범위를 벗어나면 위와 같이 붉은색 백라이트가 켜지면서 주의가 필요함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혈압을 올바르게 측정하는 방법

- 혈압 측정 전 최소 5분 동안 안정하며 조용한 환경에서 측정합니다.
- 혈압 측정 30분 이내에는 흡연, 알코올, 카페인 섭취를 하지 않습니다.
- 양팔에서 혈압을 측정한 뒤 더 높은 팔로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커프를 손목에 착용하고 손바닥을 위로 하여 팔꿈치를 심장 높이에 맞춥니다.

 

혈압의 정상 범위

성인 기준 혈압의 정상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수축기 혈압 : 90 ~ 120 mmHg
- 이완기 혈압 : 60 ~ 80 mmHg

 

'비엘유 손목 혈압측정기' 는 오실로메트릭 방식으로 혈압을 측정하여 약간의 오차는 발생할 수 있지만, 빠르고 편리하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akeman/products/4588480382

 

비엘유 혈압측정기 혈압계 혈압체크기 혈압기 혈압기계 자동 전자 손목 가정용 휴대용 : 메이크

혈압 측정기 체크기 기계 기기 확인 고혈압 저혈압 혈압계 손목 휴대용 가정용 여행용 자동 전자

smartstore.naver.com

 

가정용 혈압계에 비해 작고 가벼우며 사용이 간편해서 지속적인 혈압 관리에 좋은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관련 글]

고혈압 증상/기준 혈압 정상수치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 증상/기준 혈압 정상수치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 증상/기준 혈압 정상수치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Hypertension, High blood pressure)은 동맥을 지나는 혈류의 관류혈압이 높아지는 현상으로 위 팔에 혈압대를 감아 측정한 동맥의 압력을

foxcg.com

에임메드 솜즈(Somzz) 불면증 디지털치료기기 허가 관련주는?

 

에임메드 솜즈(Somzz) 불면증 디지털치료기기 허가 관련주는?

"에임메드 솜즈(Somzz) 불면증 디지털치료기기 허가 관련주는?" 식약처는 15일 에임메드가 개발한 인지치료 소프트웨어 ‘솜즈(Somzz)’를 ‘디지털 치료기기’로 허가했습니다. 솜즈(Somzz)는 불면

foxcg.com

대상포진 증상과 전염성 원인 및 치료

 

대상포진 증상과 전염성 원인 및 치료

"대상포진 증상과 전염성 원인 및 치료" 대상포진(帶狀疱疹)은 수두 바이러스가 잠복해 있다가 신체의 면역력이 약해지면 발생하는 바이러스성 감염입니다. 나이가 들어 면역력이 떨어져서 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