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토샵 AI로 무장한 최신 2024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어도비는 2023년 10월, 포토샵의 최신 버전인 2024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버전은 AI 기술을 대대적으로 도입하여 사진 편집의 미래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포토샵 AI로 무장한 최신 2024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포토샵 AI로 무장한 최신 2024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포토샵 2024의 AI 신기능

포토샵 2024의 대표적인 AI 신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생성형 채우기(Generative Fill) : 이미지의 특정 영역을 선택하면 AI가 해당 영역을 자연스럽게 채워주는 기능입니다. 기존에는 배경이나 하늘을 바꾸거나, 훼손된 부분을 복구하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지만, 생성형 채우기를 사용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생성형 확장(Generative Expand) : 이미지의 특정 영역을 선택하면 AI가 해당 영역을 자동으로 확장해주는 기능입니다. 기존에는 이미지를 확대하면 품질이 떨어지거나, 원하는 부분만 확대하는 것이 어려웠지만, 생성형 확장을 사용하면 원하는 영역을 선명하게 확대할 수 있습니다.
  • 제거 도구(Remove tool) : 이미지에서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해주는 기능입니다. 기존에는 이미지에서 배경을 제거하거나, 물체를 삭제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제거 도구를 사용하면 손쉽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SLPsW5F16K0

 

 

AI 기술로 더욱 편리해진 포토샵

포토샵 2024의 AI 신기능은 사진 편집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복잡한 작업을 한 번의 클릭으로 완료할 수 있어, 사진 편집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토샵 AI로 무장한 최신 2024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AI 기술의 발전으로 더욱 창의적인 사진 편집

포토샵 2024의 AI 신기능은 사진 편집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작업이 가능해지면서, 더욱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사진 편집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포토샵 2024, AI 기술로 무장한 사진 편집의 미래

포토샵 2024는 AI 기술을 대대적으로 도입하여 사진 편집의 미래를 제시하는 제품입니다.

AI 기술의 발전으로 사진 편집은 더욱 편리하고 창의적으로 변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도비 구독 플랜 가격
어도비 구독 플랜 가격

 

 

 

 

포토샵 2024의 AI 신기능은 구독자도 생성 크래딧 구입해야

기존의 어도비 구독 플랜을 이용하는 사용자도 새로운 AI 생성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생성 크래딧'을 사용해야 합니다. 과중한 서버 트래픽을 감당해야 하는 부담으로 자주 AI 기능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별도로 '생성 크래딧'을 구입해야 합니다.

 

기 능 생성 크레딧 사용
생성형 채우기, 생성형 확장, 텍스트를 이미지로, 생성형 다시 칠하기 1 크레딧
텍스트 효과 2023 11 1일 이전 : 0 크레딧
  2023 11 1일 이후 : 1 크레딧

 

플랜에 따라 매월 기본으로 제공되는 크래딧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크래딧을 모두 소진했을 경우에는 별도로 크래딧을 구입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플랜 월간 생성 크레딧
Creative Cloud 모든 앱 1,000
Creative Cloud 단일 앱
Illustrator, InDesign, Photoshop, Premiere Pro, After Effects, Audition,
Animate, Adobe Dreamweaver, Adobe Stock,
포토그래피 1TB
500
Creative Cloud 단일 앱
Creative Cloud 포토그래피 20GB :
2023 11 1일 이전 구독자
2023 11 1일 이후 구독자


250

100
Creative Cloud 단일 앱
Lightroom
100
Creative Cloud 단일 앱
InCopy, Substance 3D 컬렉션, Substance 3D 텍스처링, Acrobat Pro
25

Adobe 구독 플랜별 월간 생성 크래딧

 

포토샵 2024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통해 사용자에게 더욱 강력하고 유연한 이미지 편집 도구를 제공합니다. 특히 생성형 채우기 및 확장 기능은 창의적인 작업을 보다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관련 글]

2024년 달력 엑셀파일 무료 다운로드 디자인 3종

 

2024년 달력 엑셀파일 무료 다운로드 디자인 3종

"2024년 달력 엑셀파일 무료 다운로드 디자인 3종" 2024년 새해 계획을 세우거나, 업무 일정을 정리하기 위해 달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달력은 가격이 비싸거나, 원하는 디자인

foxcg.com

어도비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 단계별 가이드

 

어도비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 단계별 가이드

"어도비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 단계별 가이드"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사용하는 강력하고 인기 있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어도비는

foxcg.com

포토샵 PSD 파일과 PSB 파일의 차이점

 

포토샵 PSD 파일과 PSB 파일의 차이점

"포토샵 PSD 파일과 PSB 파일의 차이점" 어도비 포토샵의 기본 저장 파일 포맷은 *.psd 파일입니다. 'Photoshop Document'의 약자로 일반적인 포토샵 데이터는 대부분 PSD 파일로 저장됩니다. 그리고 크기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