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미 전기차 SU7 EV 가격 사양은?"

 

'가성비' 라는 단어로 인기를 끌었던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샤오미'가 첫 전기 자동차를 발표 했습니다.

MS11 이라는 코드명으로 알려졌던 프로젝트가 드디어 공개 된 것입니다.

 

샤오미 전기차 SU7 EV 가격 사양은?
샤오미 전기차 SU7 EV 가격 사양은?

 

샤오미 전기차 SU7 가격

샤오미 전기차 SU7는 SU7, SU7 Pro, SU7 Max 3가지 트림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사양에 따라 25만 위안(약 4,500만원)부터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후발주자이며, 처음으로 자체 브랜드의 전기자동차를 출시하는 회사로는 가격 경쟁력이 떨어지는게 아닌가 하는 우려가 생깁니다.

 

 

샤오미 전기차 SU7 사양

SU7의 차체 크기는 길이 4,997mm, 너비 1,963mm, 높이 1,455mm, 휠베이스 3,000mm를 가진 세단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다센서를 탑재한 모델과 그렇지 않은 모델을 출시할 예정인데, 라이다 센서의 위치가 차량 전면부의 상단에 마치 혹처럼 붙어 있어서 호불호가 나뉠것으로 예상됩니다.

 

 

B필러 부붙에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서 얼굴인식으로 문을 열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정보에 민감한 사용자들은 이 부분도 꺼리는 포인트가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샤오미 전기차 SU7 EV 가격 사양은?"

 

반응형

 

 

 

 

 

휠은 19인치, 20인치 2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https://youtu.be/MlcEBnhusw8

 

 

액티브 리어윙을 채택하여 속도에 따라 작동하여 차체를 안정적으로 눌러주어 타이어의 접지력을 높일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최대 출력은 495kW(220 + 275kW)이며, 최고 속도는 265km/h 입니다.

 

 

샤오미 전기차 SU7 출시일

SU7는 올해 12월에 대량생산에 들어가며 2024년 2월경 부터 출시를 할 예정입니다.

먼저 중국 내수용으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그 후에 해외 판매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 내부에는 테슬라처럼 대형 태블릿이 장착되어 차량의 대부분 기능과 자율주행등의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글]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자동차 참가업체 쇼핑꿀팁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자동차 참가업체 쇼핑꿀팁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자동차 참가업체 쇼핑꿀팁"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

foxcg.com

현대 인증중고차, 제네시스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현대 인증중고차, 제네시스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현대 인증중고차, 제네시스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현대 인증중고차, 제네시스 인증중고차는 현대자동차에서 판매하는 중고차로, 현대자동차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차량입

foxcg.com

기아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기아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기아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기아가 일반 내연기관 차량은 물론 전기차까지 포함한 인증중고차사업을 본격화합니다. 기아는 2023년 11월 1일부터 자사 브랜드 중고차 매입 및 판매에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