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량진 프리미엄 원룸텔 추천 - 엔빌리지"

 

노량진은 공무원 시험, 경찰 시험, 사법 시험 등 다양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입니다.

또한, 여의도, 영등포 등 주요 업무 지구와도 인접해 있어 직장인들의 거주지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노량진 프리미엄 원룸텔 추천 - 엔빌리지
노량진 프리미엄 원룸텔 추천 - 엔빌리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노량진역 1분 거리에 위치한 프리미엄 원룸텔 '엔빌리지'입니다.

새로 오픈한 이곳은 쾌적한 시설과 힐링공간,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프리미엄 원룸의 새로운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엔빌리지 위치

엔빌리지의 위치는 노량진역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또한, 버스 정류장도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각종 편의시설들이 주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생활환경으로도 매우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량진 엔빌리지 약도
노량진 엔빌리지 약도

 

 

 

푸르른 지중해의 작은 마을 그리스의 산토리니 마을을 테마로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주변경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구에는 프리미엄 카페 '로아(ROA)'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량진 엔빌리지 문의전화

 

 

 

 

엔빌리지의 시설

모든 방에는 침대, 온풍기능 에어컨, 드럼 세탁기, 온수보일러, 냉장고, 샤워실, 화장실, IPTV, 유·무선인터넷, 옷장, 탁자, 의자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인덕션, 싱크대 등 조리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엔빌리지의 기본제공 옵션
엔빌리지의 기본제공 옵션

 

그야말로 풀옵션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합니다.

룸의 구성은 프리미엄, 디럭스, 스탠다드 3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0여개의 방, 3개 동을 가진 대형 원룸 공간입니다.

또래의 친구들을 만나서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공간입니다.

 

 

 

 

"노량진 프리미엄 원룸텔 추천 - 엔빌리지"

 

반응형

 

 

 

프리미엄룸

프리미엄룸은 2.5룸 형태로 주방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2인까지 거주가 가능한 공간입니다.

베란다 공간까지 제공되어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룸

디럭스룸은 1.5룸 형태로 조금 작은 규모이며, 최대 2인까지 생활이 가능합니다.

 

 

스탠다드룸

스탠다드룸은 작은 원룸으로 사이즈가 작지만, 기본 제공시설이 모두 풀옵션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라운지

입주자들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라운지는 독서를 하거나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대형 의류건조기 2대가 구비되어 있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힐링존

 

 

 

노량진 엔빌리지 가격

노량진 엔빌리지는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깨끗한 마감, 각종 편의시설 완비, 노량진역 1분 거리의 초역세권 환경 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방의 크기와 구성, 위치에 따라 각각 비용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nvillage.co.kr/

 

N.VILLAGE - 호스텔, 고시텔, 원룸, 자취

ROOMS N.VILLAGE 룸을 소개합니다. 프리미엄 최고급룸 2인이 이용 가능하며, 아담한 거실과 베란다가 제공됩니다. 2인 더블침대 베란다 온돌 IPTV Wi-fi 인덕션/냉장고 옷장 화장실 냉난방기 싱크대 상

nvillage.co.kr

 

 

 

노량진역 근처의 원룸텔을 찾으신다면 공통 옵션 사항으로 세탁기, 인덕션, 싱크대, 전자레인지, 냉장고, 냉·온풍기, 온수보일러, 티비(IPTV), 와이파이, 침대, 옷장, 책상, 식탁, 의자 등 풀옵션에 호텔 수준의 수준 높은 인테리어, 각종 편의 시설이 완비된 노량진역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원룸텔, 호스텔인 '엔빌리지(N.VILLAGE)'를 추천드립니다.

 

 

[관련 글]

9호선 노선도와 9호선 급행정차역/시간표 (2023년 5월)

 

9호선 노선도와 9호선 급행정차역/시간표 (2023년 5월)

"9호선 노선도와 9호선 급행정차역/시간표 (2023년 5월)" 9호선은 서울특별시 강서구의 개화역과 강동구의 중앙보훈병원역을 잇는 서울 지하철의 노선입니다. 2009년 7월 24일에 개통하였으며, 총길

foxcg.com

수산시장에서 즐기는 정통스시 '우오가시' 노량진 지점

 

수산시장에서 즐기는 정통스시 '우오가시' 노량진 지점

"수산시장에서 즐기는 정통스시 '우오가시' 노량진 지점" 몇해전에 일본 여행을 갔을 때 기억에 남는 것이 신선한 초밥이었습니다. 그 초밥의 맛을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서

foxcg.com

노량진 데이트코스 추천 - 'coffee.3'의 화덕피자를 만나다.

 

노량진 데이트코스 추천 - 'coffee.3'의 화덕피자를 만나다.

"노량진 데이트코스 추천 - 'coffee.3'의 화덕피자를 만나다." 화덕피자는 이탈리아 나폴리 지방의 전통음식입니다.정통 이탈리안 피자는 얇은 도우에 몇 가지 토핑을 올린 것으로 1~2인분 가량의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