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IT스토리/IT기기정보2016.12.30 02:00

"블루투스 3.5mm 헤드폰잭 펀딩 에어잭(AirJack)"


아이폰7 에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3.2mm 헤드폰잭을 이용할 수 있는 '에어잭(AirJack)'이 인디고고에서 펀딩중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ightning to 3.5mm Headphone Jack Adapter


아이폰 7부터 3.5mm 오디오 단자가 사라지고난 후 라이트닝 오디오 + 차지 락스타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애플에서는 라이트닝 - 3.5mm 젠더를 기본 제공하는 중이죠.



'블루투스 동글(Bluetooth Dongle)'이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오디오기기의 3.5mm 단자에 꼽아주면 오디오 출력을 블루투스를 통해 송출하고, 블루투스 리시버를 무선으로 연결해서 들을 수 있는 그런 역할을 하는 기기죠..


이 '블루투스 동글'의 반대 되는 개념의 제품이 '에어잭(AirJack)' 입니다.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중인 이 제품은 아이폰7 처럼 3.5mm 오디오 단자가 없는 제품에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3.5mm 오디오 단자를 통해 유선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 입니다.




"블루투스 3.5mm 헤드폰잭 펀딩 에어잭(AirJack)"
.



헤드폰 단자가 없는 아이폰7은 물론이고, 3.5mm 오디오 단자가 있는 제품이어도 유선으로 기기와 연결하는 긴 케이블이 불편할 경우에도 유용할듯 싶습니다.

조작은 전면부에 위치하고 있는 버튼으로 합니다. 볼륨조절, 재생/정지, 곡 전환, 전화수신 등 기능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제품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에어잭(AirJack)'은 25 x 26 x 10mm의 크기를 가지고, 10g의 무게로 휴대하기 부담없을듯 싶습니다.



마그네틱 클립을 활용하면 옷깃에 간단히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g 의 무게이기 때문에 쉽게 떨어지지는 않을듯 싶습니다. 설마 떨어진다고 해도 이어폰 잭 끝 부분에 매달려 있을것 같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ㄱ'자 형태의 AUX단자를 사용하면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차량의 카오디오로 스마트폰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전용 충정기를 통해 충전하는데, 기기의 자석 단자에 부착해서 충전하게 됩니다. 30분정도 충전하면 완충이 되고, 약 32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루종일 배터리때문에 연려할 필요없이 사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하고 있으며, 54%정도 목표액에 도달했군요. 최소 65$를 투자하면 2017년 3월정도에 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airjack-bluetooth-for-any-audio-device-headphones#/


[관련글]

자동차용 HUD(헤드업디스플레이) navdy 드디어 북미 출시!

초소형 카시트부스터/부스터시트 마이폴드(mifold) [1/3]

의자를 책상으로 사용하자 - StorkStand 2

LG 프로빔 TV(HF80J) 소형 레이저 빔 프로젝터 공개

아이폰 및 아이패드 등 iOS 기기에서 재생하면 기기를 다운시키는 동영상 발견

신형 맥북프로(MacBook Pro) 터치바(Touch Bar) 과연..?

MS 서피스 스튜디오(Surface Studio) 발표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307 입니다.

신고

작성자

account_circle
뭉탱이_

댓글 영역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