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제 일반 고객 이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2022년 10월 4일에 브랜드를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변경하고, 부분적인 유료 회원제를 도입하였습니다. 코스트코와 같은 회원 전용 매장이 아니라 누구나 쇼핑할 수 있는 ‘열린 매장’ 정책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제 일반 고객 이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제 일반 고객 이용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회원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유료 멤버십은 적립형 멤버십 서비스로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연간 100만원의 TR CASH 적립이 가능하며 일반 고객과 차별화되는 트레이더스 클럽 회원 전용 할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합니다.

 

 

트레이더스 회원제 '트레이더스 클럽'은 크게 프리미엄과 스텐다드로 나뉘며 프리미엄은 연회비 7만원, 스텐다드는 연회비 3만원 입니다. 등급별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TR CASH 2%, 1% 적립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BIZ 멤버십도 동일하지만 스텐다드 비즈 멤버십은 연회비가 2만 5천원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제 일반 고객 이용은?"

 

반응형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가입하기

트레이더스 클럽에 가입하려면 오프라인 매장을 찾거나 전용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전용 앱의 경우는 현재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24,500원 상당의 '웰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클럽은 이마트앱을 실행하고, 좌측 상단의 이마트 로고를 선택하면 트레이더스 페이지로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관계 증명서를 지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동일 거주지 성인 1명까지 패밀리카드 1장이 무료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패밀리 카드는 실물 카드가 아닌 App 카드로만 제공됩니다)

 

 

우리나라 토종 창고형 할인매장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의 유료 회원제 '트레이더스 클럽' 코스트코의 폐쇄형이 아닌 개방형을 선택하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http://www.traders.co.kr/

 

EMART TRADERS : 거품을 없앤 가격이 이 안에 있습니다.

 

www.traders.co.kr

 

웰컴 쿠폰과 초기의 공격적인 할인 혜택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의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의 특징과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쇼핑 이용하는 방법 - 연회비 X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쇼핑 이용하는 방법 - 연회비 X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쇼핑 이용하는 방법 - 연회비 X" 코스트코는 창고형 마트 브랜드 매출 1위 기업으로 우리나라에는 2022년 11월 현재 18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

foxcg.com

이케아 온라인몰 가성비 아이템 추천

 

이케아 온라인몰 가성비 아이템 추천

"이케아 온라인몰 가성비 아이템 추천"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웨덴 가구 브랜드 이케아 (IKEA) ! 이케아는 실용성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세련되어 젊은 세대

foxcg.com

코스트코 커클랜드 울트라클린 캡슐세제 가성비 세탁세제 추천

 

코스트코 커클랜드 울트라클린 캡슐세제 가성비 세탁세제 추천

"코스트코 커클랜드 울트라클린 캡슐세제 가성비 세탁세제 추천" 세탁세제는 정말 많은 브랜드와 방식이 있어서 좋은 세제를 선택하는 것이 여간 고민이 아니었습니다. 처음에는 분말 방식의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