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샌드애니웨어 대용량 파일 무료 전송 PC/모바일 사용방법"

 

센드애니웨어(Send Anywhere)는 파일의 종류, 개수, 용량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개인 간 파일 전송 서비스입니다. 우리나라 이스트몹(Estmob)에서 개발했는데, 2021년 10월 25일 라쿠텐 모바일에게 인수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서비스가 일본 회사에 인수된 경우는 드믈기 때문에 이례적인 일입니다.

 

샌드애니웨어 대용량 파일 무료 전송 PC/모바일 사용방법
샌드애니웨어 대용량 파일 무료 전송 PC/모바일 사용방법

센드애니웨어가 원래 표기이지만, 발음대로 이름을 부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샌드애니웨어'로 불리고 있기도 합니다.

 

샌드애니웨어 파일 전송 보내기 사용방법

샌드애니웨어는 웹과 모바일, PC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여 기기간 파일을 전송해야 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 사용하고 싶을 경우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전송 내역과 마이링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유료요금제 플랜인 샌디프로(Sendy PRO)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https://send-anywhere.com/

 

Send Anywhere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 전송 서비스

send-anywhere.com

 

샌드애니웨어 홈페이지
샌드애니웨어 홈페이지

파일 전송은 어려운 점이 그리 없이 전송하기 원하는 파일을 드래그 하여 창에 놓거나 + 부분을 클릭하여 파일은 선택하면 됩니다.

 

전송 방법은 아래의 3가지가 있습니다.

 

"샌드애니웨어 대용량 파일 무료 전송 PC/모바일 사용방법"

 

반응형

 

1:1 6자리 숫자키 전송

6자리 숫자키는 10분 동안 한 번만 사용 가능한 보안키이며 1:1 다이렉트 전송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서버에 저장 없이 P2P로 파일을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최대 전송 용량은 무제한 입니다.

 

링크 공유를 통한 전송

전송받는 사람이 1명으로 특정되지 않을 경우 사용하는 방식으로 링크 공유를 누르면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링크가 생성되며 48시간 동안 유효합니다. 단순히 링크 클릭만으로 파일 수신이 가능합니다. 최대 전송 용량은 10GB 입니다.

 

기기로 바로 전송

선택한 특정 기기로 바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인증키 없이 알림에서 수락하면 바로 파일 전송이 시작됩니다. 최대 48시간 동안 서버에 파일이 보관되고, 전송 최대 용량은 10GB 입니다.

 

 

샌드애니웨어 파일 받는 방법

샌드애니웨어로 상대방이 파일을 전송하면 6자리 인증키를 알려달라고 요청하고

홈페이지의 '받기'창에 인증키를 입력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센드애니웨어(Send Anywhere) 다운로드

센드애니웨어는 다양한 OS 및 기기를 지원합니다.

 

모바일
안드로이드(4.2 이후 버전), iOS(9.0 이후 버전), 아마존 킨들

PC
윈도우즈, 맥OS, 리눅스


크롬, 네이버 웨일, 워드프레스 등 플러그인

 

 

용량 제한 있는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것보다 센드애니웨어(Send Anywhere)를 사용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대용량의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10GB 이상 대용량 파일 무료 전송 서비스 추천 웜홀(Wormhole)

 

10GB 이상 대용량 파일 무료 전송 서비스 추천 웜홀(Wormhole)

"10GB 이상 대용량 파일 무료 전송 서비스 추천 웜홀(Wormhole)" PC에서 iO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또는 PC ↔ PC 등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텔레그램을

foxcg.com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인스타그램(Instagram)은 페이스북이 사명을 바꾼 '메타'에서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입니다.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웹에서는 제한적이 기능

foxcg.com

TinyPNG 이미지, 사진 파일 용량을 줄이는 편리한 방법

 

TinyPNG 이미지, 사진 파일 용량을 줄이는 편리한 방법

"TinyPNG 이미지, 사진 파일 용량을 줄이는 편리한 방법" TinyPNG는 대표적인 이미지 압축 서비스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압축하여 저장 용량을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장의 이미지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