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세이프 호환 가능한 픽디자인 모바일 미니 삼각대"

 

맥세이프(MagSafe)는 아이폰 12 시리즈 이후의 아이폰에 탑재된 자석식 무선 충전 기술로 애플의 아이폰은 물론 무선충전을 제공하는 다른 제조사의 스마트폰에도 원형 자석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생태계를 만들었습니다.

 

 

카메라 가방 및 액세서리를 만들고 있는 픽디자인(Peak Design)은 MOBILE이라는 브랜드로 맥세이프와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용 액세서리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MOBILE의 액세서리들은 슬림링크(SlimLink™)라는 자석 부착 기술로 서로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카드지갑, 무선충전기, 자전거 마운트, 오토바이 마운트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픽디자인의 맥세이프 호한 액세서리중 모바일 삼각대(Mobile Tripod) 제품을 주문하여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픽디자인의 다른 제품처럼 고리를 가지고 있는 작은 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호환되는 픽디자인 폰 케이스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모바일 삼각대, 볼헤드 튜닝 툴(삼각대 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휴대용 파우치가 있습니다.

 

삼각대는 아노다이징 가공된 알루미늄 재질이며, 스마트폰에 부착하는 부분에는 고무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고무 부분에는 먼지가 묻을 수밖에 없어서 깔끔하게 사용하기는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주머니 속 먼지들을 모두 소환할 수 있을 듯.. -0-;;)

 

모바일 삼각대 본체는 신용카드보다 폭은 약간 작고, 상하 길이는 약간 긴 형태로 픽디자인 로고가 인쇄되어 잇습니다.

 

"맥세이프 호환 가능한 픽디자인 모바일 미니 삼각대"

반응형

 

이렇게 맥세이프 호한 가능한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여 휴대가 가능하고

 

접혀있는 다리를 펼치면 볼헤드에 의해 고정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로는 물론 가로로도 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로로 사용하는데도 문제가 없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에 맥세이프 호환 자석을 부착 후 거치해 보았습니다)

 

삼각대 다리 부분에는 고무로 마감되어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삼각대 다리 안쪽에는 작은 육각렌치가 숨어 있는데, 볼헤드와 다리 부분이 헐거워졌을 경우 간단하게 조여서 장력을 조정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자석이 있어 안전하게 홈 안에 부착하여 휴대할 수 있습니다.

 

제품 스펙

97mm x 55mm

두께(상단) : 4.75mm

두께(하단) : 7.5mm

무게 : 76g

 

장점
- 항상 지갑처럼 스마트폰과 휴대할 수 있는 미니 삼각대
- 가로/세로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 기능
- 맥세이프 호환 기기에 바로 사용 가능
- 다양한 픽디자인 MOBILE 액세서리와 호환 가능
- 슬림한 두께

단점
- 76g의 무게지만 휴대 시 늘어나는 무게
- 삼각대 다리 부분의 눈에 띄는 단차
- $79.95의 가격과 해외직구로 구입해야 하는 부담

 

[관련 글]

픽디자인 모바일 새로운 맥세이프 액세서리 자전거, 오토바이 거치대

 

픽디자인 모바일 새로운 맥세이프 액세서리 자전거, 오토바이 거치대

"픽디자인 모바일 새로운 맥세이프 액세서리 자전거, 오토바이 거치대" 애플은 아이폰 12를 발표하면서 무선충전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맥세이프(MagSafe®)를 발표했습니다. 아이폰

foxcg.com

애플 아이폰 13 프로 시에라 블루 쿠팡 로켓배송

 

애플 아이폰 13 프로 시에라 블루 쿠팡 로켓배송

"애플 아이폰 13 프로 시에라 블루 쿠팡 로켓배송" 연말연시 선물로 추천하는 애플의 최신 아이폰 13의 시그니처 컬러인 시에라 블루는 꾸준히 인기 있는 컬러입니다. 비약적으로 업그

foxcg.com

아이폰 12 맥세이프(MagSafe)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 새로운 애플 액세서리 생태계?

 

아이폰 12 맥세이프(MagSafe)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 새로운 애플 액세서리 생태계?

"아이폰 12 맥세이프(MagSafe)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 새로운 애플 액세서리 생태계?" 지난 10월 스페셜이벤트를 통해 애플은 아이폰 12와 주변기기들을 발표 했습니다. 이번 아이폰 12 발표와 함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