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글로리 최혜정 프로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더 글로리는 2022년 12월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입니다. 학교폭력과 그 복수를 위해 피해자 문동은 이 인생을 걸어 치밀하고 철저하게 복수를 준비하고 그 복수의 과정을 그린 16부작 드라마입니다.

 

더 글로리 최혜정 프로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더 글로리 최혜정 프로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공개 하루 만에 월드 랭킹 9위로 진입하고, 비영어 순위 3위에 랭크되는 폭발적인 인기의 드라마입니다. 문동은(배우: 송혜교)은 미혼모의 딸로 태어나 가난하고 배경이 되어줄 어느 누구도 없다는 이유로 모진 학교 폭력을 당했습니다. 

 

더 글로리 최혜정 프로필

오늘은 고등학교 재학 시절 문동은에게 끔찍한 학교폭력을 행사한 5명의 가해자 중 1명인 최혜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혜정은 '평창사 세탁'을 운영하는 평범한 세탁소집 딸로 성인이 된 현재는 SG에어라인의 승무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가해자 5명 중 서열이 4위에 해당하는데, 집안의 재력 차이가 확연하다 보니 상류층 자제들과 어울리는 과정에서 자신이 피해자가 되지 않기 위해 더욱 악랄하게 피해자들을 괴롭혔습니다. 실제로 "문동은 이 아니었으면 너였다"라는 대사도 등장합니다.

 

 

연진이 연진보다 더 큰 재력을 가진 도영과 결혼에 골인해 더욱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신 또한 돈 많은 남자들을 유혹해 결혼을 통한 신분상승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퍼스트 클래스 승객을 유혹해 결국 약혼까지 골인하는 데에 성공하는데, 하필 최혜정을 탐탁지 않아 하는 예비 시어머니가 문동은과 절에서 자주 만나 가까운 사이라 결국 약점을 잡히고 말게 됩니다. 핸드폰 사진을 비롯하여 많은 약점을 문동은에게 잡힌 상황으로 완전히 문동은의 손에 놀아나며 문동은의 복수를 위한 도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너 세상에서 가장 완벽하게 계급이 존재하는 곳이 어딘지 알아?
비행기 안이야. 퍼스트, 비즈니스, 이코노미
그 사이엔 달랑 커텐 하난데 아무도 그걸 못 넘어.

 

학교폭력 가해자 중 한 명이지만, 어찌 보면 피해자이기도 한 최혜정은 어떻게든 상류층으로 진입하려고 몸부림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조금은 동정이 간다는 여론도 있지만 그녀가 저지른 학교폭력은 절대 용서받을 수 없다는 것이 대부분의 평가입니다.

 

 

"더 글로리 최혜정 프로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반응형

 

 

배우 차주영 프로필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남주연역으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에 능통하며 MBTI는 INTJ, INTP라고 합니다. 이번 '더 글로리' 작품을 통해 인기와 주가가 오르고 있습니다.

 

 

      생 일 : 1990년 6월 5일 (32세)
      신 체 : 170cm, 50kg, AB형, 245mm
      학 력 : 유타 대학교 (경영학 / 학사)
      특 기 : 검도(3단), 현대무용
      소속사 : 고스트 스튜디오

 

차주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ooyoungthej/

 

오늘은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더 글로리'의 최혜정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캐릭터가 뚜렷한 매력으로 연기를 이어나가기에 몰입도가 상당한 작품으로 한 번에 시즌1을 몰아보게 하는 작품입니다.

 

[관련 글]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매달 지불하는 OTT 구독료 가격이 점점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또, 잘 보지 않게 되는 달에는

foxcg.com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2,700원 꼴로 즐기기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2,700원 꼴로 즐기기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2,700원 꼴로 즐기기" 디즈니 플러스는 2021년 11월 12일 디즈니 플러스 데이이자 미국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우리나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미키 마우스를

foxcg.com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줄거리 결말은?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줄거리 결말은?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줄거리 결말은?" JTBC의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웹툰으로도 제작되어 연재되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11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