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 챗봇 ‘챗 GPT’ 가입 사용법 한글로 이용하기

폭스씨지 2023. 2. 1.

"AI 챗봇 ‘챗 GPT’ 가입 사용법 한글로 이용하기"

 

챗 GPT는 GPT 3.5를 기반으로 하는 대화형 인공지능입니다. 사용자와 주고받는 대화에서 질문에 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최근 미국에서 MBA시험, 로스쿨 시험, 의사면허 시험까지 통과했습니다.

 

 

불과 5일 만에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한 '챗 GPT' 서비스는 인터넷의 방대한 텍스트 데이터로 학습되어 주어진 프롬프트에 대한 응답으로 사람과 같은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별 이용자 100만명 달성에 걸린 기간. ⓒStatista
온라인 서비스별 이용자 100만명 달성에 걸린 기간. ⓒStatista

 

인스타그램이 2.5개월, 페이스북이 10개월이 걸린데 비하면 정말 폭발적인 관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글을 비롯한 모든 검색 엔진을 대체할 것이라는 전망에 대부분의 온라인 서비스가 챗봇 GPT에 대해 상당히 경계를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독점 라이선스를 확보하고자 최근 100억 달러를 추가 투자했습니다.

 

챗 GPT는 질문에 답하고, 텍스트를 생성하고, 언어를 번역하고, 프롬프트에 따라 텍스트를 완성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 노무사, 회계사 상담처럼 비슷한 내용이 반복되는 전문가 조언도 이제는 AI가 대체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챗 GPT’ 가입하기

챗 GPT는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chat.openai.com/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구글 계정이나, MS 계정을 통해 로그인하거나

E-mail 주소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AI 챗봇 ‘챗 GPT’ 가입 사용법 한글로 이용하기"

 

 

 

E-mail을 통해 전송된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다은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휴대폰 번호 인증을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챗 GPT’ 한글 사용법

챗 GPT는 별도로 언어를 설정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대화창에 단순하게 '언어 한글로 변경'을 입력하면 이제부터는 한글로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우리나라 정보와 민감한 정보에 대해 부정확한 답을 하거나 대답을 회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점점 많은 사용자와의 대화를 통해 폭발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해외에 서버가 있어서 인지 속도가 느린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대화한 내용을 기억하고 이어서 답변을 하는 등 사람과의 대화로 착각될 정도로 정교한 문장을 구사하는 것을 보면 놀랍습니다.

 

https://youtu.be/6qO_-JdXg1Y

 

 

[관련 글]

노벨 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노벨 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노벨 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그림을 그려주는 인공지능 서비스인 노벨 Ai(Novel Ai)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텍스트로 입력한 특징에 따라 이미지를 그려주기

foxcg.com

흑백사진 컬러로 만들어주는 무료 컬러 복원 인공지능(AI) 서비스

 

흑백사진 컬러로 만들어주는 무료 컬러 복원 인공지능(AI) 서비스

"흑백사진 컬러로 만들어주는 무료 컬러 복원 인공지능(AI) 서비스" 인공지능의 발달은 실로 경이로울만큼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놀라운 결과는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서비스는 흑

foxcg.com

자율주행 자동차 시스템 암스트롱 자율주행 플랫폼

 

자율주행 자동차 시스템 암스트롱 자율주행 플랫폼

"자율주행 자동차 시스템 암스트롱 자율주행 플랫폼" 요즘 자동차 업계에서는 앞다투어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테슬라나 현대자동차 같은 글로벌 기업뿐만 아니라 국내

foxcg.com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