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블프) 세일 날짜, 해외직구 준비"


블랙프라이데이(블프)는 11월 냇째주 목요일인 미국 추수감사절의 다음날 금요일을 말합니다. 소비가 폭발적으로 증가해서 회계장부가 흑자로 전환된다고 해서 '블랙'이라고 붙었다고 합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를 계획중이신 분들은 미리 날짜를 체크하시고 직구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날짜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11월 23일 부터인데, 우리나라는 시차로 인하여 24일 오후 2시부터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됩니다. 보통 19일 부터 사전세일이 시작되므로 오늘부터 아마존, 이베이 등 유명 쇼핑몰에서 가격비교를 시작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26일 부터는 사이버 먼데이라고 해서 블프에 팔리지 않은 제품들을 '떨이' 개념으로 다시한번 세일을 하기도 합니다.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블프) 세일 날짜, 해외직구 준비"


.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준비


당연하겠지만, 해당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해 두고, 배송지 입력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직배송이 안되는 물품이 있을 수 있으니 배송대행지(배대지)를 선택하여 회원가입을 해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등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를 준비하시면 수월하게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결제를 막아두셨다면 쇼핑전에 결제 제한을 풀어두시면 됩니다.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 이제 얼마남지 않은 시간동안 저렴하게 득템하시기를 바랍니다... ^^


[관련글]

BTS 지민 광복절 티셔츠(원폭 티셔츠) 판매처 11월 19일 이후 배송

샤오미 미밴드3 한글 펌웨어 내수용 중국어 버전 → 한글로 바꾸기

샤오미 미밴드3 중국판 영문으로 바꾸는 방법 한글 지원은?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고유부호 무료발급

알리발 아이폰 3D 풀커버 액정강화유리 개봉/사용기

비접촉식 미지아 샤오미 체온계 iHealth 어린이집, 유아용 강추

지윤텍 스무스4(Smooth4) 139달러 스마트폰 짐벌 4월2일 예약판매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669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