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신버전 다운로드 [설치파일]"

 

디지털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는 하루의 많은 시간을 키보드를 이용한 타자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업무나 개인의 PC사용을 위해서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 기술은 누구에게나 중요한 기술이 됩니다.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신버전 다운로드 [설치파일]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신버전 다운로드 [설치파일]

 

한컴타자연습은 1994년 윈도우 환경이 아닌 도스 환경에서 부터 온 국민의 타자실력 향상을 위해 개발된 타자 연습 프로그램입니다. 키보드 자리 연습,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 타자 게임 등 다양한 타자연습 모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별도로 설치할 필요 없이 웹사이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타자'라는 베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무설치 온라인 서비스

한글과 컴퓨터는 별도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타자' 베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으로 제공하던 모든 기능과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스타일의 타자연습을 제공합니다.

 

https://www.hancomtyping.com/

 

https://www.hancomtyping.com/

 

www.hancomtyping.com

 

한컴타자 홈페이지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PC에 다운로드해서 설치할 수 있는 구버전의 한글 타자연습은 더 이상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서는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에 2014년 버전의 '한컴 타자연습'과 2007년 버전의 '한컴 타자연습' 2가지 버전을 첨부해 드립니다.

 

2014 버전 한컴 타자연습 신버전 다운로드

한컴 타자연습 2014 버전은 비교적 최신 UI를 제공하며 윈도우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로그인을 지원하지 않아 온라인 게임등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HTT2014Online.z01
19.53MB
HTT2014Online.z02
19.53MB
HTT2014Online.z03
19.53MB
HTT2014Online.z04
19.53MB
HTT2014Online.z05
19.53MB
HTT2014Online.z06
19.53MB
HTT2014Online.z07
19.53MB
HTT2014Online.z08
19.53MB
HTT2014Online.zip
1.84MB

 

설치파일 용량이 158MB 의 대용량이라 한 번에 파일이 첨부되지 않아 분할압축이 되었습니다.

위의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압축을 해제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ssword : foxcg.com

 

위와 같이 첨부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하신 후 압축을 해제하면 설치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위와 같이 사용권 계약 조항에 동의를 한 후 진행합니다.

 

위의 과정으로 진행하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신버전 다운로드 [설치파일]"

 

반응형

 

 

더 이상 온라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혼자 하기'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게임등 온라인에서 지원되는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 등의 기본적인 타자연습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케이크 던지기, 해상구조 SOS 등 게임을 싱글모드로 즐기면서 타자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2007 버전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복고풍(?)의 레트로 디자인의 구버전의 한컴 타자연습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한컴타자연습2007.zip
4.14MB

Password : foxcg.com

 

첨부된 압축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해제하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주아주 촌스러운(?) 화면이 나타나고 추억의 타자연습 게임 '산성비'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버전별 다운로드

위의 버전 외에도 다양한 버전의 '한컴 타자연습'이 있습니다. 또 다른 버전의 한컴 타자연습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를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vio08/221394710505

 

한컴타자연습 여러 버전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한컴타자연습 여러 버전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래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고 압축...

blog.naver.com

 

키보드 타이핑 연습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기술입니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일의 정확도를 높이며 올바른 자세를 통해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독수리 타법'으로 키보드를 타이핑 하거나, 자판을 보면서 키보드를 타이핑하는 분들이라면 꾸준하게 타자연습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련 글]

윈도우 키보드 자판배열 한컴입력기 제거하는 방법

 

윈도우 키보드 자판배열 한컴입력기 제거하는 방법

"윈도우 키보드 자판배열 한컴입력기 제거하는 방법" 윈도우 PC에 한컴오피스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자판배열에 '한컴입력기'가 설치됩니다. 옛 한글 입력이 필요한 상황 등 특수한 경우를 제외

foxcg.com

한영 키 상태를 마우스 커서에 보여주는 유용한 프로그램 IME Cursor

 

한영 키 상태를 마우스 커서에 보여주는 유용한 프로그램 IME Cursor

"한영키 상태를 마우스 커서에 보여주는 유용한 프로그램 IME Cursor" 키보드 입력할 때 한글/영문 변환키로 한/영 변환을 하지 않아 영문으로 한참을 한글 타이핑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

foxcg.com

구글 크롬 키보드 단축키 윈도우(Windows) 및 리눅스(Linux)

 

구글 크롬 키보드 단축키 윈도우(Windows) 및 리눅스(Linux)

"구글 크롬 키보드 단축키 윈도우(Windows) 및 리눅스(Linux)" 대표적인 웹브라우저 구글 크롬은 구글이 만든 프리웨어 웹브라우저 입니다. 2008년 9월에 발표되어 그동안 1위를 지키고 있던 MS의 인터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