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픽디자인 모바일 새로운 맥세이프 액세서리 자전거, 오토바이 거치대"

 

애플은 아이폰 12를 발표하면서 무선충전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맥세이프(MagSafe®)를 발표했습니다. 아이폰의 뒷면에 자석을 부착하여 무선충전이나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부착할 수 있는 라인을 구축한 것입니다.

 

픽디자인-모바일-슬림링크
픽디자인 모바일 - 슬림링크

그에 따라 보조배터리, 가죽지갑, 무선충전기 등 정품 및 서드파티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이폰-맥세이프
아이폰 맥세이프(MagSafe®)

 

https://foxcg.com/774

 

아이폰 12 맥세이프(MagSafe)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 새로운 애플 액세서리 생태계?

"아이폰 12 맥세이프(MagSafe)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 새로운 애플 액세서리 생태계?" 지난 10월 스페셜이벤트를 통해 애플은 아이폰 12와 주변기기들을 발표 했습니다. 이번 아이폰 12 발표와 함

foxcg.com

 

카메라 액세서리들로 유명한 픽디자인(Peak Design)은 픽 슬림 링크(Peak SlimLink™)라는 방식을 이용하여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액세서리는 물론 충격에 의해 떨어질 수 있는 자전거나 오토바이에도 견고하게 부착이 가능한 픽디자인 모바일(Peak Design Mobile) 라인을 발표하였습니다.

 

픽디자인(Peak Design)은 그 전에 카메라 스트랩을 원터치로 탈부착할 수 있는 앵커링크(ANCHOR LINKS) 라는 제품과 가방, 카메라 마운트 등으로 알려진 기업입니다.

 

픽디자인-앵커링크
픽디자인 앵커링크(ANCHOR LINKS)

 

1. 픽디자인 모바일 라인업

 

픽디자인-모바일
픽디자인 모바일 라인업

 

픽디자인 모바일 제품들은 픽 슬림 링크(Peak SlimLink™)라는 케이스를 기본으로 스마트폰에 마그네틱으로 부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 라인입니다. 애플의 맥세이프는 손쉽게 자석으로 탈부착 하기에는 유용하지만 자전거, 오토바이 등 충격이 가해졌을 경우 스마트폰이 떨어질 위험이 있는 곳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슬림 링크(Peak SlimLink™)는 자석 중앙 부분에 사각형의 슬림한 금속 요철을 부착하여 강한 충격이 가해질 수 있는 환경에서는 스마트폰을 단단하게 잡아주고 자동차, 벽, 책상 위 무선충전 등 충격이 심하지 않은 곳에는 기존의 맥세이프 처럼 간편하게 자성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픽디자인 모바일은 3가지 제품군으로 케이스, 마운트, 액세서리 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 케이스

픽디자인-에브리데이-루프케이스픽디자인-유니버설-어댑터
픽디자인 모바일 케이스

케이스는 아이폰 12, 13을 위한 에브리데이 루프 케이스와 아이폰 11~13, 삼성 갤럭시 S21 용 에브리데이 케이스가 있습니다. 루프 케이스는 손가락을 걸 수 있는 페브릭 재질의 띠가 있어서 스마트폰을 보거나 이동할 때 안정적으로 손가락을 걸어 휴대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유니버설 어댑터는 그 외의 스마트폰의 케이스 뒷면에 부착하여 픽디자인의 픽 슬림 링크(Peak SlimLink™)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범용 어댑터 입니다. 3M VHB 양면테이프로 케이스에 견고하게 부착이 가능합니다. Qi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에 부착하면 맥세이프 거치대에 거치도 가능합니다.

픽디자인-유니버설-어댑터
픽디자인 유니버설 어댑터

에브리데이 케이스가 없는 스마트폰에는 이 유니버설 어댑터를 부착하여 맥세이프의 액세서리나 픽 슬림링크(Peak SlimLink™) 액세서리들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픽디자인 모바일 새로운 맥세이프 액세서리 자전거, 오토바이 거치대"

 

반응형

 

3. 마운트

마운트 제품들은 자동차 무선 충전 마운트, 바 마운트, 자전거 마운트, 오토바이 마운트, 벽 마운트 등 제품이 있습니다. 강한 충격에도 떨어지지 않아야 하는 바 마운트, 자전거 마운트, 오토바이 마운트는 탈착용 버튼을 눌러야 탁착할 수 있습니다. 마운트 할 때는 맥세이프 액세서리처럼 가까이 가져다 대면 자성으로 달라붙어 마운트 됩니다.

 

자동차 마운트, 유니버설 바 마운트

 

자전거 바 마운트, 오토바이 바 마운트

 

오토바이 스템 마운트, 벽 마운트

 

마운트 요철 부분

마운트의 요철 부분은 부착할 때는 자석으로 그냥 붙지만 떼어낼 때는 이 요철 부분이 걸려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강한 충격에도 스마트폰이 떨어지지 않게 하는 기능을 합니다.

 

후면의 스위치를 누르면 이렇게 요철 부분이 들어가면서 스마트폰 탈착이 쉽게 합니다. 유니버설 바 마운트, 자전거 바 마운트, 오토바이 마운트에 이런 탈착용 스위치가 있습니다.

 

4. 액세서리

액세서리는 맥세이프의 액세서리와 호환되며 정품보다 강력한 자성으로 더 견고하게 부착이 됩니다. 기존의 맥세이프 충전기나 지갑, 차량 마운트 등을 그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픽디자인-무선충전거치대픽디자인-모바일-삼각대픽디자인-킥스텐드-지갑픽디자인-크리에이터-킷
무선 충전 거치대, 모바일 삼각대, 킥스텐드 지갑, 크리에이터 킷

 

액세서리는 무선충전 거치대, 모바일 삼각대, 킥스탠드 지갑, 크리에이터 킷 등이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킷은 고프로 마운트나 카메라 도브테일 마운트가 있는 삼각대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픽디자인 크리에이터 킷 제품 박스

 

픽디자인 크리에이터 킷 캡쳐 마운트 장착

 

 

2020년 10월에 킥스타터 펀팅을 한 이후 13개월만인 2021년 11월이 되어서야 제품을 받았습니다. 펀딩 당시에는 아이폰 13이 발표되지 않아 케이스가 없었는데 이제 아이폰 13용 케이스 주문이 가능합니다. 생산 일정이 밀려서 늦으면 내년 1월경에나 제품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펀딩 한 제품은 크리에이터 킷과 유니버설 어댑터인데, 픽디자인 제품답게 만듦새가 훌륭합니다. 펀딩이 늦춰진다고 제공받은 50% 할인 쿠폰으로 아이폰 13 프로 맥스 루프 케이스를 주문하고, 15% 할인 쿠폰을 써서 자전거 핸들바 마운트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맥세이프(MagSafe®) + 픽 슬림 링크(Peak SlimLink™)로 스마트폰 마운트가 정리될 것 같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peakdesign.com/mobile

 

Mobile | Peak Design Official Site

It looks like you're browsing from Canada. For the best experience, please navigate to our local Canadian store.

www.peakdesign.com

 

[관련 글]

아이폰 12 맥세이프(MagSafe)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 새로운 애플 액세서리 생태계?

 

아이폰 12 맥세이프(MagSafe)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 새로운 애플 액세서리 생태계?

"아이폰 12 맥세이프(MagSafe)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 새로운 애플 액세서리 생태계?" 지난 10월 스페셜이벤트를 통해 애플은 아이폰 12와 주변기기들을 발표 했습니다. 이번 아이폰 12 발표와 함

foxcg.com

스마트폰 무료(유료) 성경 앱 추천 10종 장단점 비교

 

스마트폰 무료(유료) 성경 앱 추천 10종 장단점 비교

"스마트폰 무료(유료) 성경 앱 추천 10종 장단점 비교" 언제 어느 곳에서나 성경말씀을 읽고 듣기 위해서는 항상 휴대하는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는 방법이 가장 유용합니다. 성경으로 

foxcg.com

고프로 히어로 10 발표 가격 정보 새로운 기능 - 쿠팡 로켓배송

 

고프로 히어로 10 발표 가격 정보 새로운 기능 - 쿠팡 로켓배송

"고프로 히어로 10 발표 가격 정보 새로운 기능 - 쿠팡 로켓배송" 액션캠의 대명사 '고프로'의 신제품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이 발표되었습니다. 새로운 프로세서 GP2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하이퍼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