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 고(Pokémon GO) 벡터로고 다운로드


요즘 인기몰이를 하는 '포켓몬 고'게임의 로고를 벡터파일로 공유합니다.. ^^ 일명 '주머니 괴물'.. ㅋㅋ




포켓몬 고(Pokémon GO)는 Niantic Labs에서 개발하고 포켓몬 컴퍼니가 유통하여 2016년 7월 6일 호주, 뉴질랜드, 미국에서 런칭한 AR(증강현실) 게임으로 현실에서 나타나는 포켓몬을 잡거나 즐기는 컨셉의 게임입니다. 출시전에도 많은 기대와 루머가 난무 했는데, 역시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로 서버가 여러번 다운되는 등의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



한국은 국내법상 지도의 국외반출이 금지되어 구글지도, 애플지도등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AR의 특성상 지도기반의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지도의 국외반출이 풀리기전에는 우리나라에서 '포켓몬 고'를 비롯한 증강현실 게임을 즐기기에는 어려움이 따를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포켓몬 고' 때문이라도 지도의 국외반출이 허용되어서 구글지도 등 해외 지도 서비스를 국내에서도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입니다.


한국형 '포켓몬 고'를 만든다는 소문이 있어서 유사한 게임이 국내 출시될 예상이긴 하지만, 지금처럼 인기를 끌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아직까지 출시된 지역은 미국, 호주, 뉴질랜드, 독일 총 4개국 이지만, 7월 12일경 강원도 속초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속초 시장님 인터뷰와 과련 뉴스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휴가철 + 포켓몬 고] 의 시너지효과로 속초의 숙박업계, 식당 등 지역경제 활성화 조짐까지 보이는 중입니다.




'포켓몬 고' 로고를 벡터데이터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 했습니다. 아래의 다운로드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등 벡터편집 프로그램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


Pokemon-Go-logo.ai


Pokemon-Go-logo.eps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152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