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워포인트 PPT 템플릿 무료 사이트 10개 추천"

 

시각적으로 매젹적인 파워포인트 PPT 디자인을 하는 것은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래에 '파워포인트 PPT 템플릿 무료 사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파워포인트 PPT 템플릿 무료 사이트 10개 추천
파워포인트 PPT 템플릿 무료 사이트 10개 추천

 

이러한 웹 사이트는 다양한 목적에 적합한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므로 프레젠테이션에 완벽한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망고보드

디자인 제작툴인 망고보드는 파워포인트 템플릿 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프레젠 테이션 템플릿을 이용하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수도 있습니다.

 

 

 

템플릿와이즈

템플릿와이즈는 해외 PPT 무료 템플릿 사이트인데, 화려한 색감이 특징입니다. ZIP 파일이나 PPTX파일, 그리고 구글 슬라이드 파일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피피티모아

피피티모아는 주제별, 색상별로 잘 정리되어 있는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의 고급형 템플릿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독형 요금제가 아닌 1회 구입요금으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는 다양한 주제별 PPT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없이 웹상에서도 편집이 가능한 편집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ALLPPT

올PPT(All PPT)는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무료 PPT 탬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어그램이나 다양한 모양의 차트 템플릿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PPT 템플릿 무료 사이트 10개 추천"

 

반응형

 

 

HomePPT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많은 무료 PPT 템플릿을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 슬라이드 전환 효과를 제공합니다.

 

 

 

피피티비즈캠

'조땡'이라는 블로거가 PPT 템플릿을 공유하는 별도의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PPT 제작에 필요한 무료폰트, 로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별블로그

'새별'님이 운영중인 PPT 템플릿 전문 블로그 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조합, PPT 강좌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혜링이블로그

'혜링이'님이 운영중인 PPT 전문 블로그 입니다. 무료 PPT 템플릿과 파워포인트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블로그 입니다.

 

 

 

 

디브리드블로그

디자인그룹 '디브리드'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로 45개 이상의 무료 PPT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전문회사 답게 하나하나가 상당히 고퀄리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로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10가지를 추천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

 

 

[관련 글]

 

파워포인트 폰트 깨짐/글꼴 포함하여 저장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의 파워포인트는 대표적인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로 필수 프로그램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특히, 학교에서 발표수업을 할 때에는 당연히 사용해야 하는 프

foxcg.com

 

이미지를 활용한 파워포인트 그래프 표현하기

이미지를 활용한 파워포인트 그래프 표현하기 파워포인트내의 그래프를 이용한 그래프 표현도 나쁘지는 않지민 좀 더 시각적인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서 대상의 이미지를 활용한 그래프가 더

foxcg.com

 

간단한 PNG 이미지를 이용한 파워포인트 효과주기

간단한 PNG 이미지를 이용한 파워포인트 효과주기 오랜만의 포스팅 입니다.. ^^ 오늘은 포토샵에서 편집한 간단한 PNG이미지를 통한 파워포인트 효과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위와같은 투명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