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 한인 민박/콘도 에펠뷰를 자랑하는 숙소 파리 미라보 추천!"


낭만의 도시 프랑스 파리~~ 유럽여행하면 당연히 파리가 빠질 수 없겠죠..?? 쇼핑과 관광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파리로의 여행~~ 아무리 좋은 여행도 잠자리가 편안해야 개운하게 남은 일정도 소화할 수 있겠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아파트형 독채 숙소 파리 미라보를 추천합니다.



파리 미라보는 에펠탑과의 거리가 500m 정도로 망원경이 필요 없이 창밖으로 에펠탑을 볼 수 있는 '에펠뷰'를 자랑합니다. 개인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풍스러운 아파트형 콘도 구조로 단독욕실과 취사시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인이 운영하는 숙소이기 때문에 주변안내 관광이나 각종 문의를 할 수 있어서 처음가는 여행이어도 어려움없이 파리의 낭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리 한인 민박/콘도 에펠뷰를 자랑하는 숙소 파리 미라보 추천!"

.



실내에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져 있으며, 에펠탑과 함께 파리시내의 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뷰 덕분에 창가에 의자를 두고 앉아있는 것 자체가 관광이 되는 마법같은 일이~~ ^^



가끔 유럽의 테러 소식등에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테러의 위협이 없는 16구 세느강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내 최중심가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밤늦은 시간에도 자유롭게 파리 시내를 구경할 수 있으며, 미라보 다리와 가까워 늦은 밤 세느강 야경을 좀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추천할만한 장점 입니다.


   


   


   


   


원룸, 투룸, 쓰리룸, 독채아파트 등 여행자의 상황에 맞는 숙소를 상담받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장기, 단기, 여행출장객을 위한 픽업서비스 까지 제공됩니다.(유료)


배낭여행족을 위한 도미토리룸까지 준비되어 있으므로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상담을 받아조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신혼여행을 파리 자유여행으로 생각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추천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parismirabeau.com


고객센터 : 070-4843-0147 / 카카오톡 아이디 mirabeau92




[관련글]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고유부호 무료발급

뉴욕한인민박 한인텔 마이 뉴욕 타임스퀘어점 합리적인 가격

마드리드 한인민박 스페인여행 숙박은 '기타와민박'에서

깔끔한 디자인 사무용가구 회의용테이블, 한샘의자 - 한샘비츠 중곡전시장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512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