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초대링크 2만 원 앱테크 이벤트!"

 

틱톡 라이트는 틱톡의 앱테크 버전으로, 기존의 틱톡을 앱테크로 출시한 보상형 플랫폼입니다.

최근 틱톡 라이트가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앱테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질 만한 소식입니다.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초대링크 2만원 앱테크 이벤트!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초대링크 2만원 앱테크 이벤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틱톡 라이트 앱을 설치하고, 친구 초대 링크를 생성한 후, 친구가 링크를 통해 틱톡 라이트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친구가 앱을 설치한 후 10일간 출석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설치자와 초대자 모두에게 2만 원 상당의 쿠폰이 지급됩니다.

 

 

아래 초대링크를 클릭하신 후 틱톡 라이트를 설치하시면, 2만 원의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간한정으로 12/8 ~ 3/1까지 진행한다고 했는데, 이벤트가 계속 진행되고 있어서 포인트를 받는 것은 가능해 보입니다.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이벤트 주의사항

  • 초대를 받아 틱톡라이트를 설치할 때 기기에 틱톡이나, 틱톡라이트를 설치하지 않은 새로운 기기여야 합니다.
  •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새로운 사용자로 인식이 되지 않으므로, 전화번호나 카카오톡, 구글 로그인은 하지 않고 새로운 이메일로 가입하세요.
  • 각종 다른 미션을 수행하시면 보상 포인트를 더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매일 최대 1,000포인트 이상 영상 감상만으로도 앱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초대링크 2만 원 앱테크 이벤트!"

 

 

[  추가 할인(최대 5%) 프로모션 코드 :  FOXCG  ]

 

 

 

틱톡라이트 친구초대 이벤트 QnA

Q : 친구 초대를 완료했는데, 포인트를 받지 못했어요?

A : 친구 초대를 통해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초대한 친구가 TikTok 및 TikTok Lite의 신규 유저여야 하고, 10일 동안 연속적으로 출석체크를 완료해야 합니다.

 

Q : 매일 출석을 해야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나요?

A : 네. 출석 미션 기간 내에 매일 참석해야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 신규 유저인데 친구 초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없다고 뜹니다.

A : 초대받은 친구는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이전에 틱톡라이트(TikTok Lite)를 다운로드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 앱을 다운로드하고 24시간 이내에 새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 초대받은 친구가 성공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후에는 초대 링크를 다시 클릭하지 마세요.
    다시 클릭하면 신규 유저로 취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틱톡라이트를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설치하시고 2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관련 글]

테무(TEMU) 쇼핑 추천인 초대 쿠폰 받기

 

테무(TEMU) 쇼핑 추천인 초대 쿠폰 받기

"테무(TEMU) 쇼핑 추천인 초대 쿠폰 받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 출시된 테무(TEMU) 쇼핑 앱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테무(TEMU) 쇼핑 앱은 쇼핑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foxcg.com

쿠팡이츠 배달 전기자전거 배달 후기 초대코드 하루수익

 

쿠팡이츠 배달 전기자전거 배달 후기 초대코드 하루수익

"쿠팡이츠 배달 전기자전거 배달 후기 초대 코드 하루 수익" 누구나 열정만 있다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돈을 벌 수 있는 시대입니다. 전기자전거를 이용하여 쿠팡 이츠

foxcg.com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기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기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기" 대표적인 오픈마켓인 '쿠팡'은 쿠팡파트너스라는 커미션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블로그, SNS등 채널을 운영 중이라면 '쿠팡 파트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