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톡(카카오톡) PC버전, Ma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톡(카카오톡) PC버전/Ma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톡(카카오톡) PC버전/Ma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톡(카카오톡)이란?

카카오톡은 카카오에서 2010년부터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의 데이터 통신 기능을 이용하여, 문자 과금 없이 사람들과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모바일 메신저 앱입니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대중화 이후 기존 인스턴트 메신저 앱의 번거로운 친구 추가 절차 없이, 스마트폰 주소록의 전화번호만으로 손쉽게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왓츠앱(WhatsApp)이 성공한 후 만들어졌습니다.

 

여러가지 메신저 서비스
여러가지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이 개발되기 전에는 대한민국에서도 왓츠앱(WhatsApp)을 많이 사용하였으나, 대부분 카카오톡으로 옮겨간 상태입니다.

 

 

 

메시징 무과금 원칙과 더불어 모바일에서 단체 채팅을 최초로 제공한 점이 폭발적인 성장의 원동력이었으며,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바일 메신저 앱입니다.

 

카카오톡 아이콘
카카오톡 아이콘

 

카카오톡 PC버전

카카오톡 PC버전은 2013년 6월 19일부터 베타 서비스가 시작되었으며, 2013년 10월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PC에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에서 보낸 사진, 동영상, 파일 등을 PC에서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Mac버전

카카오톡 Mac버전은 2014년 8월 20일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카카오톡 Mac버전은 Mac에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Mac버전은 Mac에서 보낸 사진, 동영상, 파일 등을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카톡(카카오톡) PC버전, Ma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카톡(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하기

카카오톡은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주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므로 되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kakaocorp.com/page/service/service/KakaoTalk

 

사람과 세상을 향한 모든 연결의 시작, 카카오톡

#메신저 #오픈채팅 #카카오톡 #플랫폼

www.kakaocorp.com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원하는 OS를 선택하시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을 저장하거나, 바로 '열기'를 눌러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과정을 통하여 설치과정이 진행됩니다.

 

 

카카오톡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바일 메신저 앱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메신저 앱입니다.

 

[관련 글]

아이폰 카카오톡 스크롤 캡처 스크린샷 방법

 

아이폰 카카오톡 스크롤 캡처 스크린샷 방법

"아이폰 카카오톡 스크롤 캡처 스크린샷 방법" 카카오톡을 통해 대화한 내용을 캡처할 때 ‘카카오톡 스크롤 캡처’를 사용하면 1장의 이미지로 길게 대화내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앱

foxcg.com

아이폰 듀얼 유심 이심(eSIM) 카카오톡 2개 설치는?

 

아이폰 듀얼 유심 이심(eSIM) 카카오톡 2개 설치는?

"아이폰 듀얼 유심 이심(eSIM) 카카오톡 2개 설치는?" 9월부터 우리나라에 본격적으로 시행되는 이심(eSIM) 서비스는 물리 USIM 카드와 스마트폰 보드에 내장된 이심(eSIM)이 더해진 듀얼심 이 서비스

foxcg.com

카톡(카카오톡) 멀티 프로필 설정 방법 확인 방법

 

카톡(카카오톡) 멀티 프로필 설정 방법 확인 방법

"카톡(카카오톡) 멀티 프로필 설정 방법 확인 방법" 카카오톡은 우리나라에서는 문자메시지 대신 사용이 될 정도로 가장 대중적인 메신저 서비스입니다. 카톡(카카오톡)의 다양한 기능중에 사생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