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메라(DSLR/필름) 브랜드 로고모음 - 캐논, 니콘, 소니, 후지필름 등"

세계적으로 상당히 많은 카메라 제조사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회사가 캐논, 니콘, 소니, 후지필름 등 입니다. 각 카메라 제조사의 로고 벡터파일(EPS 포맷)을 준비 했습니다. 디자이너들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카메라 브랜드의 인기순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재미있는것은 4위를 기록하고 있는 애플 입니다. 스마트폰 제조사가 글러벌 TOP 5 브랜드의 4위에 자리잡고 있군요. 아이폰 6 (iPhone 6), 아이폰 6S (iPhone 6s) 등이 순위에 있군요. 아마도 웹상에 업로드 된 이미지들의 EXIF 데이터 추출 결과 손쉽게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중에 아이폰이 판매대수가 많기 때문일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은 카메라 제조사로 보기 어렵기 때문에 제외 했습니다.

[출처 : https://explorecams.com/stats/global ]

▶캐논(Canon) - EOS Digital, IXUS, Powershot





▶콘탁스(CONTAX)


▶카시오(CASIO) - Exilim



"카메라(DSLR/필름) 브랜드 로고모음 - 캐논, 니콘, 소니, 후지필름 등"

.


▶후지필름(FUJIFILM)


▶핫셀블라드(HASSELBLAD)


▶코닥(KODAK)


▶라이카(LEICA)


▶미놀타(MINOLTA)


▶니콘(Nikon) - NIKKOR



▶올림푸스(OLYMPUS)


▶파나소닉(PANASONIC) - Lumix



▶펜탁스(PENTAX)


▶폴라로이드(Polaroid)


▶삼성(SAMSUNG)


▶시그마(SIGMA)


▶소니(SONY) - G Lens



▶야시카(YASHICA)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06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