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윤텍 스무스4(Smooth4) 139달러 스마트폰 짐벌 4월2일 예약판매"


DJI의 오즈모 모바일2 가 예상하지 못한 아이폰 OIS(손떨림방지) 기능과 간섭으로 인해 조치가 있기 전에는 아이폰에서는 사용을 추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시장에 나온 DJI 오즈모 모바일2 에 대응하듯 짐벌의 명가 지윤텍은 스무스4(Smooth4)를 발표 했습니다.



지윤텍 스무스4(Smooth4)의 외형은 다양한 조작부가 먼저 눈에 띕니다. 특히, 부드럽게 줌인/줌아웃을 할 수 있는 커다란 다이얼은 오즈모 모바일2 의 스위치형식에 비해 상당히 직관적이며, 세밀한 컨트롤을 보장합니다.



손잡이 부분에는 LED로 배터리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조그다이얼버튼과 각종 토글키, 줌다이얼, 뒷면에는 검지손가락으로 조작할 수 있는 모드선택 스위치도 있습니다.



다양한 조작버튼들이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스마트폰 액정을 터치 할 필요없이 프로급의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특히 다른 짐벌에서 볼 수 없는 커다란 줌/포커스 다이얼은 흔들림 없이 다양한 영상을 촬영하기에 최적회 되어 있습니다. 조작이 용이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지윤텍 스무스4(Smooth4) 139달러 스마트폰 짐벌 4월2일 예약판매"

.



후면에 위치한 PhoneGo Mode 버튼을 통해 빠르게 피사체를 추척하며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약 500g 까지 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갤럭시노트8, 아이폰8+ 등 사이즈가 큰 스마트폰도 문제없이 거치 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또, LED라이트 및 카메라 렌즈 같은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무스4(Smooth4)는 오브젝트 추척기능을 통해 원하는 피사체를 추척하며 촬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얼굴인식 및 물체인식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스무스4(Smooth4)는 12시간의 연속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도 있으며, 동시에 측면에 있는 USB-C 단자를 통해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면서 사용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장시간 사용에 제한이 없어질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또, 하이퍼랩스, 모션랩스, 타임랩스 등 다양한 촬영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쉽게 지날 수 있는 일상을 새로운 관점으로 영상에 담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zhiyun-tech.com/smooth4


지윤텍 스무스4(Smooth4)의 가격은 139달러로 책정되었습니다. 오즈모 모바일2 의 가격이 129달러 이니 10달러의 차이로 좀 더 전문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국내 공식총판인 유쾌한 생각( http://www.plthink.com )은 오는 4월 2일 예약판매가 시작되고, 4월말이나 5월 초에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국내 판매 예상 가격은 블랙색상은 19만원, 화이트 색상은 21만원이 될것 같습니다.


현재 해외예판은 아마존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goo.gl/XbRPzc


[관련글]

DJI 오즈모 모바일2(OSMO MOBILE 2) 출시일 17만원대 가성비 짐벌

2채널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후방영상 분리 저장 방법

비접촉식 미지아 샤오미 체온계 iHealth 어린이집, 유아용 강추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 뱁믹스, 뱁션 예능프로그램 수준 자막을

아이폰 사진 HEIC 파일 JPG 파일로 변환하기

CR2, CRW, NEF 파일 JPG 변환 프로그램 RawExtractor (구 QuicRaw) 다운로드

애플 아이폰x 가격 1000달러 이상 책정 예약/출시일은?

블랙박스/내비게이션 SD카드 포맷 공식 무료 프로그램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foxcg.com/586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