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화 신은 고양이 2 끝내 주는 모험 넷플릭스 추천 / 종 정보"

 

장화 신은 고양이 두 번째 영화인 '장화 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이 7월 1일 넷플릭스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평점이 그리 나쁘지 않아 가족영화로 추천할만한 작품입니다.

 

장화 신은 고양이 2 끝내 주는 모험 넷플릭스 추천 / 종 정보
장화 신은 고양이 2 끝내 주는 모험 넷플릭스 추천 / 종 정보

 

장화 신은 고양이 종

장화 신은 고양이 '푸스'의 종은 '스코티시폴드(Scottish Fold)'로 스코틀랜드가 원산지입니다. 귀가 접혀 있는 독특한 외모 때문에 스코티시폴드(Scottish fold)라는 이름이 붙었으며, 동그란 얼굴과 동그란 눈, 앞으로 굽은 귀가 특징입니다.

 

스코티시폴드(Scottish fold)
스코티시폴드(Scottish fold)

 

영화정보

장화 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Puss in Boots: The Last Wish, 2022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포스터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포스터

 

 

"장화 신은 고양이 2 끝내 주는 모험 넷플릭스 추천 / 종 정보"

 

반응형

 

 

개봉 : 2023.01.04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

국가 : 미국

평점 : 8.6

누적관객 : 836,987명

등급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02분

 

 

줄거리

9개의 목숨 중 8개를 잃어 마지막 목숨만 남은 주인공 '푸스'는 잃어버린 목숨을 되찾고 다시 히어로가 되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뜻밖의 동료가 된 앙숙 파트너 '키티 말랑손', 그저 친구들과 함께 라면 모든 게 행복한 강아지 '페로'와 함께 소원별을 찾기 위해 길을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소원별을 노리는 또 다른 빌런들과 마주치게 되는데…

 

 

리뷰

'장화 신은 고양이: 끝내 주는 모험'은 2022년 개봉한 미국의 판타지 액션 모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애니메이션 '슈렉' 시리즈의 캐릭터 장화신은 고양이를 주인공으로 하며, 2011년 애니메이션 영화 '장화 신은 고양이'의 후속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장화신은 고양이가 잃어버린 목숨을 되찾고 다시 히어로가 되기 위해 소원별을 찾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장화신은 고양이는 앙숙 파트너 '키티 말랑손'과 강아지 '페로'와 함께 여정을 떠나지만, 소원별을 노리는 또 다른 빌런들과 마주치게 되는데, 장화신은 고양이는 빌런들을 물리치고 소원별을 찾을 수 있을지..

 

이 영화는 '장화 신은 고양이'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액션, 코미디가 잘 어우러진 작품입니다. 장화신은 고양이는 여전히 똑똑하고 재치 있는 캐릭터로, 그의 모험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관련 글]

 

넷플릭스 해지 환불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넷플릭스 해지 환불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넷플릭스는 영화,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할 시간이 없거나 구독요금이 부담스러

foxcg.com

 

넷플릭스 영화 추천 주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감동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주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감동 영화" 넷플릭스는 대표적인 OTT(주문형 비디오) 서비스입니다. PC는 물론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고 있어 언제

foxcg.com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매달 지불하는 OTT 구독료 가격이 점점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또, 잘 보지 않게 되는 달에는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