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7 총평"


그 동안 자동업데이트를 지원하는 QHD 화질의 2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X2000 리뷰를 진행하면서 가장많이 든 생각이 "역시 화질이 좋아야 겠다.." 였습니다..



나름 HD급 화질의 2채널 블랙박스를 장착 해 두고 있어서 안심이 된다고 생각 했는데, 파인뷰 X2000 의 QHD 화질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마치 캠코더로 영상촬영을 하듯 고화질로 전방과 후방의 영상을 초당 30장씩 저장을 하기 때문에 어떠한 사고도 정확하게 잘잘못을 가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와이드 화면 초고화질 녹화

16:9 비율의 와이드 화면비율로 QHD 영상을 녹화합니다. 수평 107도 화각으로 전방 및 주변의 환경까지 정확하게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스마트폰 연동

편리하게 스마트폰과 연동이 되어 블랙박스 자동업데이트는 물론 녹화영상 확인 및 공유, 위치정보 알림 및 주차위치 아진알림 등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토 나이트비전

일반 블랙박스에 비해 최대 10배 밝은 밝기로 어두운 곳에서도 주변상황을 빠짐없이 영상에 담을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ADAS 기능

블랙박스 하나로 전방추돌 경고, 앞차출발 알림, 차선이탈 경고 등 안전운전을 위한 첨단 기능을 탐재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가 단순히 사고영상을 녹화하는데 그치지 않고, 이제는 사고를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방후방 영상 별도 저장

마이크로 SD 메모리에 전방카메라의 영상과 후방카메라로 찍은 영상이 별도로 저장되어 전용 프로그램이 없더라도 일반적인 영상재생 프로그램을 통해 전방과 후방의 영상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법률상담, 2년 무상 A/S, 사고영상 누락시 100만원 보상 등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파인뷰만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나의 안전을 위한 장비이니 만큼 블랙박스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의 제품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화질의 파인뷰 X2000 강력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은 업체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관련글]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1 개봉기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2 장착기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3 QHD 화질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4 자동업데이트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5 스마트폰 연결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6 ADAS

고프로 히어로 2018 -> 고프로 히어로5 블랙 펌웨어 만으로 업그레이드?

지윤텍 스무스4 스마트폰 짐벌 런칭 세미나 - 유쾌한생각

DVD 영상 파일 추출 무료 프로그램 - Free DVD to AVI Converter

비접촉식 미지아 샤오미 체온계 iHealth 어린이집, 유아용 강추

대형 폐기물 스티커(신고필증) 가격 및 인터넷 신고/접수 방법

대구 칠곡 여행 대형 렌트카 금오렌트카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665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