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인스타그램(Instagram)은 페이스북이 사명을 바꾼 '메타'에서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입니다.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웹에서는 제한적이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

2010년 시작하여 2012년 4월에 페이스북에 무려 10억달러라는 금액에 인수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라는 이름은 Instant camera와 Telegram을 합친 혼성어 입니다.

 

인스타그램 로고의 변화
인스타그램 로고의 변화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PC)

인스타그램은 다른 사람의 사진을 무단으로 활용하거나 사진을 도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기본 UI를 통한 이미지 다운로드하거나 저장하는 기능을 막아 놓았습니다.

 

하지만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면 손쉽게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피드 링크 URL 복사하기 및 다운로드

위의 방법으로 인스타그램의 피드 주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소를 메모장 등에 붙여 넣은 후 위와 같이 '?' 표 이후 부분은 게시물의 주소가 아니므로 삭제합니다.

 

구     분 URL
썸네일 /media/?size=t
중간 사이즈 /media/?size=m
큰 사이즈 /media/?size=l

원 게시물의 주소 뒤에 위와 같은 주소를 붙여 줍니다.

 

큰 사이즈를 다운로드하기 원하면 위와 같이 '/media/?size=l' 을 붙여줍니다.

 

이제, 인스타그램 피드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반응형

 

 

- 인스타그램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위의 방법이 번거롭다면 인스타그램 링크 입력으로 바로 이미지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가 많습니다.

 

https://sssinstagram.com/ko

 

Instagram 사진, 비디오, 스토리, IGTV, REELS를 다운로드하여 PC, iPhone 및 Android용 파일 저장

Instagram 비디오 및 사진을 저장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 원본 해상도 및 고품질의 전체 크기 사진 및 비디오. PC나 iPhone,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하세요.

sssinstagram.com

 

https://ko.savefrom.net/66/download-from-instagram

 

인스 타 그램 다운로더 – 인스 타 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하기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더 –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SQ, HD, FullHD 화질로 다운로드하세요. MP3, 3GP, WEBM 및 다양한 형식으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 모든 게 무료랍니다!

ko.savefrom.net

 

위의 두 사이트는 인스타그램 피드의 링크 주소 입력만으로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모바일)

- 원하는 피드 링크 URL 복사하기

위와 같이 원하는 피드의 링크 주소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주소를 이용하여 앱이나 브라우저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관련 글]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받기 무료 저장 다운로드 방법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받기 무료 저장 다운로드 방법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받기 무료 저장 다운로드 방법" 페이스북은 Facebook Watch 라는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상단의 Watch 탭을 선택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foxcg.com

구글 타임타이머(time timer)의 스마트한 진화 마이니타이머(minee timer)

 

구글 타임타이머(time timer)의 스마트한 진화 마이니타이머(minee timer)

"구글 타임타이머(time timer)의 스마트한 진화 마이니타이머(minee timer)" 타임타이머(time timer)는 남은 시간이 빨간색의 면적으로 표시되어 보다 직관적인 효과를 주는 타이머 입니다. 집중력을 높여

foxcg.com

유튜브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만들기 - 크롬 / MS 엣지 브라우저

 

유튜브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만들기 - 크롬 / MS 엣지 브라우저

"유튜브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만들기 - 크롬 / MS 엣지 브라우저" 세계 최대 규모의 동영상 공유 플렛폼인 유튜브(YouTube)는 넘녀노소 가릴것 없이 하루중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시청하는 구글의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