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헤드폰 단종된 젠하이저 PXC 550-II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헤드폰 단종된 젠하이저 PXC 550-II"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우영우역으로 출연하는 박은빈씨의 극 중 헤드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자폐스펙트럼 장애인인 우영우는 지하철의 소음에도 극도의 불안증세를 보이기 때문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헤드폰을 착용하는 것으로 출퇴근 장면에서 어김없이 가방에서 헤드폰을 꺼내어 착용하는 모습이 자주 등장합니다.
특히, 1화에서 출근하는 지하철에서 지하철소음과 사람들의 움직임 등에 극도의 불안증세를 보이다가 헤드폰을 착용한 후 안정을 되찾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등장하는 소품인 이 헤드폰은 '젠하이저 PXC 550-II' 모델입니다. 2019년 11월 출시된 제품으로 현재는 단종되어 신제품을 구할수는 없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별도의 PPL을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유명한 브랜드의 최신 제품이 아닌 단종되고 대중적이지 않은 젠하이저 PXC 550-II 모델을 선택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젠하이저 PXC 550-II 헤드폰은 가볍고 착용감이 편안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옷의 라벨을 전부 제거해야 옷을 입을 수 있을 만큼 감각이 민감한 우영우에게 어울리는 헤드폰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작게 접어서 수납하기 좋은 사이즈로 극중에서도 가방에서 쉽게 꺼내 바로 착용하는 모습이 자주 등장합니다.
◆ Spec.
모델명 : 젠하이저 PXC 550-II
드라이버 : 32mm
무게 : 약 227g
색상 : 블랙
가격 : 449,000원
단종으로 국내에서는 중고구입밖에 방법이 없고, 아마존 등 해외직구를 이용하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마존에서 239달러 약 31만원정도에 구입이 가능하지만 배송비등 어려움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헤드폰 단종된 젠하이저 PXC 550-II"
유튜버 '잇섭'의 평으로는 화이트 노이즈가 많아 굳이 40만원 가까운 비용을 지불하고 구입할만한 제품은 아니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충전단자가 마이크로 5핀 이라는 것은 많이 아쉬운 점입니다.
PXC 550-II의 대안 소니 WH-1000XM5
PXC 550-II 제품은 무려 3년 전 제품으로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 필요하다면 훨씬 좋은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깔끔한 디자인의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5 모델을 추천합니다.
5번째 성능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소니가 훨씬 더 압도적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우영우 앓이'로 우영우의 모든 것이 매력적으로 보일지라도 헤드폰은 전자기기인 만큼 성능과 스펙을 꼼꼼히 비교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박은빈씨가 착용하고 등장하는 헤드폰인 젠하이저 PXC 550-II에 대해 알아보고 대체제로 추천드리는 소니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초대 코드 친구 초대 보너스 수익 공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