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채널 수익 계산기, 랭킹 바로가기"

 

유튜브는 우리 일상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끔 유튜버들이 수익을 인증하고는 하지만, 우리나라 기준으로 일반적으로 조회수 1회당 1원의 수익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초등학생들 장래 희망 1순위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하는데, 과연 유튜브 페이지를 운영하면 얼마 정도의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을까요?

 

유튜브 채널 수익 계산기, 랭킹 바로가기
유튜브 채널 수익 계산기, 랭킹 바로가기

 

유튜브 수익의 기준

유튜브의 대부분 수익은 광고에 기반을 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시작이나 중간에 재생되는 광고에 대한 수익을 유튜브 크리에이터에게 배분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튜브로 수익을 배분 받으려면 구독자가 최소 1,000명 이상이어야 하고, 최근 12개월간 총 시청시간이 4,000시간 이상이어야 유튜브 수익을 정산받을 수 있습니다.

 

녹스인플루언서 유튜브 수익 계산기

녹스인플루언서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의 특정 페이지를 분석하는 홈페이지로 유튜브 채널을 입력하면 해당하는 채널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추정되는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스인플루언서 YouTube 채널 예상 수입 조회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calculator

 

유튜버는 얼마나 벌까요? 유튜브 수익 계산기 - NoxInfluencer

유튜브 인플루언서는 얼마를 버는지 궁금하신가요? 최고의 유튜브 툴이 유튜버의 예상 수익을 쉽게 알려드립니다.

kr.noxinfluencer.com

 

 

별다른 가입절차 없이 분석을 원하는 채널의 주소만 입력하면 관련된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수 870만이 넘는 우리나라 최고의 유튜브 채널인 블랙핑크의 유튜브 예상 수익은 월간 26억원이 넘는 천문학적인 수익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먹방 유튜버 '쯔양'의 경우에는 매월 1억 2천만원에 달하는 수익을 내고 있음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수익 계산기, 랭킹 바로가기"

 

반응형

 

 

브이링 유튜버 수익 계산기

브이링 '유튜버 수익 계산기'는 우리나라 회사로 녹스 인플루언서와 마찬가지로 유튜브 채널의 예상수익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유료 플랜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이링 유튜버 수익 계산기

https://vling.net/ko/channel-calculator

 

유튜버 수익을 확인하세요 - 유튜버 수익 계산기

내가 좋아하는, 관심 있는, 경쟁하고 있는 유튜버의 일간, 월간, 연간 예상 수익을 파헤쳐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vling.net

 

 

우리나라 TOP 10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를 기준으로 우리나라의 TOP 10 유튜브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련 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 유튜브는 단순한 동영상 공유 플랫폼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으로 성장했으며 온라인 동영상 콘텐

foxcg.com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 만들기 모바일/PC 전달하는 방법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 만들기 모바일/PC 전달하는 방법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 만들기 모바일/PC 전달하는 방법" 유튜브는 세계 최대의 동영상 공유 플랫폼으로 월간 사용자가 20억명이 넘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단순히 동영상

foxcg.com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매달 지불하는 OTT 구독료 가격이 점점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또, 잘 보지 않게 되는 달에는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