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뮤직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유튜브 뮤직은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유료 구독을 하면 다양한 음악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지만, 무료로 사용할 경우 광고가 포함되고, 오프라인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유튜브 뮤직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유튜브 뮤직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유튜브 뮤직의 음악을 오프라인에서 즐기기위해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아래의 방법이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을 통해 제공되는 음원을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는 모바일앱에서 오프라인 재생을 위해 Wi-Fi등 온라인 상태일 때 음악을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오프라인 저장'을 통해 원하는 음악을 저장해 두면 '보관함'에서 저장한 음악을 인터넷 연결 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데이터 등을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 연결 없이도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mp3 형식으로 다운로드 되는 것이 아니라 유튜브 뮤직 앱에 저장되는 방식으로 공유하거나 다른 앱에서 재생할 수는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의 음악을 mp3 형식으로 다운로드 하기

유튜브의 영상이나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다양한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오늘은 y2mate 서비스를 이용하여 유튜브 뮤직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뮤직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반응형

 

 

 

 

  • 먼저, 위의 온라인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인 y2mate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유튜브 뮤직 음악에서 를 눌러서 '공유'를 선택하고, URL을 복사합니다.

 

 

 

 

 

 

 

  • 복사한 URL을 y2mate 홈페이지 검색창에 입력하고 Start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 탭을 Audio 탭으로 이동하면 mp3만 별도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복사한 URL을 위와 같이 정리하여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시면 바로 y2mate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mp3 음원은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개인소장용도 외에 공유나 다른 웹사이트등에 업로드하는 것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유튜브 뮤직 PC버전 설치하는 법

 

유튜브 뮤직 PC버전 설치하는 법

"유튜브 뮤직 PC버전 설치하는 법" 유튜브 뮤직은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유료 구독을 통해 광고 없이 음악을 감상하

foxcg.com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튀르키예), 인도 VPN 없이 쉽게 이용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튀르키예), 인도 VPN 없이 쉽게 이용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튀르키예), 인도 VPN 없이 쉽게 이용하기" 지난 12월 8일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14,9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기존 10,450원보다 42% 이상 인상된 가격으로 1년으로

foxcg.com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는 2005년 12월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