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HD, 4K 화질 MP4 저장하기"

 

유튜브(YouTube)는 구글이 서비스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 입니다. 이제 TV보다 많이 사용하는 영상 플랫폼으로 대부분의 미디어가 유튜브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HD, 4K화질 MP4 저장하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HD, 4K화질 MP4 저장하기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나,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는 환경에서 원하는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저장하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의 영상은 채널 관리자가 필요에 따라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시청자의 인터넷속도 등 환경에 따라 적절한 화질로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사용하면 HD 화질을 넘어 4K, 8K UHD 화질까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웹페이지에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기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를 할 필요 없이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하여 유튜브 영상 주소를 입력하면 바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s://ko.savefrom.net/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YouTube, Facebook 등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한 번의 클릭으로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 빠르고 간편하게 vimeo, Facebook 및 Dailymotion 등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YouTube Downloader!

ko.savefrom.net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savefrom.net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savefrom.net

 

먼저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영상의 URL을 얻어야 합니다.

 

유튜브 영상 재생 중에 위와 같이 화면 중앙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동영상 URL 복사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클립보드에 유튜브 동영상 URL이 저장됩니다.

 

savefrom.net에 접속 후 중앙에 동영상 URL을 붙여 넣으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HD급 이상의 동영상일 경우에는

오디오가 없는 영상만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HD, 4K 화질 MP4 저장하기"

 

반응형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Ummy Video Downloader 이용하기

Ummy Video Downloader는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savefrom.net 상단 설치 메뉴를 통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Windows 용 프로그램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Ummy Video Downloader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Ummy Video Downloader

위와 같이 설치 버튼을 누르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도 가능합니다.

UmmyVD_setup-[#128#].exe
0.88MB

 

Ummy Video Downloader 화면
Ummy Video Downloader 화면

사용방법은 아주 단순합니다.

위와 같이 유튜브 동영상 URL을 입력한 후 'Search' 버튼으로 영상을 검색하고

 

원하는 화질을 선택하여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Ummy Video Downloader는 4K 이상 고해상도 동영상도 별다른 제한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관련 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는 2005년 12월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천

foxcg.com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VPN 결제 방법 및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VPN 결제 방법 및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VPN 결제 방법 및 가격" 나날이 유튜브의 광고가 많아져서 정상적인 이용이 불편하게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기 위해

foxcg.com

인스타그램 사진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 사용 방법 - 4K Stogram

 

인스타그램 사진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 사용 방법 - 4K Stogram

"인스타그램 사진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 사용 방법 - 4K Stogram" 인스타그램은 사진을 기반으로 소통을 하는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킹 프로그램 입니다. 페이스북에 인수되어 페이스북과 함께 연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