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월계관 무료 벡터(Vector) 데이터 다운로드


상장이나 상패, 현수막, 배지등을 디자인할 때 글자 주위에 월계관 문양의 데이터가 유용하게 사용 됩니다.

다양하게 응용 가능한 무료 월계관 벡터 데이터를 공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월계관(月桂冠)은 월계수로 만든 관으로서 명예, 영광의 상징이다. 고대 그리스에서 경기의 승리자에게 아폴론신과 연고가 있는 월계수의 가지와 잎으로 둥근 테를 만들어 명예의 관으로 씌워준데서 비롯되며 종려나무의 잎으로도 대용되었다. 그 후 영웅이나 시인의 영관으로 사용되어 영국에는 계관시인의 칭호도 있다. 그 밖의 여러 가지 경기나 학문 등의 업적을 기리는 상장, 상패 등에 인쇄, 조각되어 영예의 표지로 쓰이기도 하고, 일반적으로 가장 뛰어난 사람을 찬양하는 추상적 표현으로도 사용된다. [출처: 위키백과]



Adobe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 포토샵(Photoshop), 코렐드로우(CorelDRAW)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리우올림픽이 한창인데, 우리 선수들의 머리에 승리의 황금빛 월계관이 씌워지기를 기원 합니다.. ^^


Illustrator CS 파일, PDF 파일로 아래에 첨부 해 드립니다. 다운로드 받으세요..


leaf.ai

leaf.pdf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