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아이폰X/아이폰8 스페셜 이벤트 생중계 라이브 감상하기"


미국현지시간 9월 12일 오전10시(우리나라 13일 오전 2시) 드디어 새로운 아이폰이 베일을 벗습니다. 애플 스페셜이벤트를 감상할 수 있는 생중계 채널을 소개합니다.



1. 애플 스페셜이벤트 2017을 생중계하는 공식 채널은 애플 홈페이지 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 유저들은 가장 최적화된 중계 채널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자들은 엣지브라우저를 통해 마찬가지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크롬, 파이어폭스등 다른 브라우저는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https://www.apple.com/apple-events/september-2017




2. TNU 채널은 크롬등 다른브라우저에 상관없이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카운트다운 중이군요.. ^^


https://answers.thenextweb.com/s/tnw-apple-channel-V3pK80



3. 유튜브에서도 이번 스페셜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이나, P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bHsf6OuYoaw




아이폰8, 아이폰X 외에도 애플워치 3세대, 에어팟 2세대, 애플 tv 등 다른제품들도 기대가 됩니다. ^^

오늘은 잠못드는 밤이 될듯 싶네요~~ ^^


영어의 압박을 받으시는 분들은 클리앙의 게시판에 실시간으로 뜨는 해석을 참고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https://www.clien.net


[관련글]

애플 아이폰x 가격 1000달러 이상 책정 예약/출시일은?

아이폰 10주년 모델은 아이폰X(iPhone X) 홈버튼이 없어진다?

아이폰 iOS 11 베타(beta) 다운/설치 방법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고유부호 무료발급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480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