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무선이어폰 애플 에어팟(Apple AirPods) 공개"


애플은 아이폰 7 (iPhone 7) 에서 3.5mm 이어폰 잭을 제거했습니다. 올해 2016 키노트에서 무선이어폰인 에어팟 (AirPods)을 공개 했습니다.





선이 없다. 간결하다. 경이롭다.

꺼내는 순간 당신의 모든 기기와 사용할 준비 완료. 귀에 꽂기만 하면 바로 연결.

통화를 시작하면 또렷하게 전달되는 당신의 목소리. 바로 AirPods입니다. 간결함과

테크놀로지의 유례없는 만남이 탄생시킨 경이로움 그 자체라 할 수 있죠.




디자인은 마치 유선 이어팟(EarPods)의 선 부분을 잘라놓은 것 같은 디자인 입니다. 3.5mm 잭이 제거됨으로 아이폰 7 에서 음악을 감상하는 방법은 라이트닝 이어팟이나, 블루투스(Bluetooth) 이어폰을 이용할 수 앆에 없습니다. 따라서 여러 루머를 통해서 무선이어폰인 에어팟(AirPods) 에 대한 예상은 있었지만 그 디자인이나, 사양에 대해서는 유출되지 않았습니다.




하단에는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귀에 꽂혔는지를 감지하여 귀에서 빼면 더 이상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W1 칩이 사용되어 배경소음을 걸러주는 기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




휴대용 충전케이스를 통하여 케이스에 넣어두면 충전이 가능합니다. 한 번 충전으로 5시간 동안 재생 가능하며, 급하게 충전이 필요할 경우 케이스에 15분만 넣어두면 3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256Kbps AAC 인코딩을 지원합니다.






다른 iOS 기기와 연결또한 가능합니다. 스펙 상으로는 안드로이드 기기에는 연결이 가능한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올해 10월경에 출시되면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186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