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iOS 12 정식 업데이트 날짜 9월 18일, iOS12 GM 설치방법"


애플은 오늘 iOS 12, WatchOS 5의 GM Seed와 macOS Mojave 10.14의 열한번째 개발자 베타 버전을 배포 했습니다.



그 동안 베타버전 테스트를 통해 아이폰6 등 예정기기들에서도 상당한 성능향상을 나타낸 OS로 정식버전 릴리즈가 상당히 기대되고 있었습니다.


오늘 새벽 아이폰 Xs Max, Xs, Xr 그리고 Apple Watch 4 시리즈의 발표와 함께 배포전 최종버전인 GM버전이 발표된 것입니다.



"아이폰 iOS 12 정식 업데이트 날짜 9월 18일, iOS12 GM 설치방법"

.



iOS 12, watchOS 5의 정식 릴리즈 일은 오는 9월 18일, macOS Mojave 10.14의 정식 릴리즈 일은 9월 25일 입니다.


아이폰 5s, 아이팟터치 6세대 이후모델에 적용되어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OS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이전기기들은 상당히 체감속도가 저하된 것에 비해 iOS12는 속도 및 성능이 대폭 향상된 빨라진 iOS의 속도 및 시스템 간의 반응성으로 업데이트를 손꼽아 기다리는 분위기 입니다.


CarPlay에서 타사 내비게이션 앱 지원, AR 기능으로 공간에 직선을 그어 길이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등 많은 부분의 향상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apple.com/kr/ios/ios-12


개발자용 GM 버전을 설치하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5일 후면 정식버전이 배포되므로 굳이 GM버전을 설치할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https://ios.gadgethacks.com/how-to/download-install-ios-12-gm-golden-master-your-iphone-0187347


[관련글]

아이튠즈(iTunes) 없이 아이폰에 음악넣기 - 카피트랜스 매니저

아이폰 샤오미 미밴드3 '업데이트할 앱에 연결' 벽돌현상 임시 해결방법

아이폰x /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아이맥 G3 를 닯은 슈피겐 클래식C1

아이폰 iOS 12 베타 업데이트 무료 설치하는 손쉬운 방법 - iOS Beta Profile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아이폰, 안드로이드 최소 사양 다운로드 방법

스무스4 전량 리콜? 유쾌한생각 예약판매 물량 배송 5월중으로는 불가

지윤텍 스무스4(Smooth4) 139달러 스마트폰 짐벌 4월2일 예약판매

아이튠즈 없이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개러지밴드(GarageBand) 이용

아이폰 긴급재난문자 지진 알림 확인 설정 및 해제 방법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637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