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iOS 11 정식 GM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방법"


어제 새벽에 아이폰8, 아이폰X 의 발표와 함께 iOS 11 의 정식버전과 동일한 버전인 GM(Golden Master)이 배포되기 시작했습니다. 개발자베타(DB) 버전이 10 버전까지 릴리즈 될 정도로 세심한 공을 들여 만들어진 OS로 실사용에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어제 발표에 따르면, iOS 11의 정식으로 설치할 수 있는 날짜는 2017년 9월 19일(한국 시간으로 20일) 입니다. 새로운 OS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방법으로 손쉽게 새로운 iOS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설치에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설치에 신중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기기별 iOS 11 GM 버전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redmondpie.com/ios-11-gm-download-ipsw-links-and-ota-golden-master-update-released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각 기기별 iOS 11 GM 버전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자신이 사용하는 기기의 모델명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약 2.6G 정도의 대용량이라 인터넷 상황에따라 10분 ~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ipsw 확장자 파일이 PC에 다운로드 됩니다.


이제, 다운받은 iOS 11 GM 을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iOS 11 정식 GM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방법"

.



먼저, PC의 아이튠즈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최신버전은 위와 같이 12.7 버전입니다. 


먼저 시작하기전에 반드시 아이폰의 모든 정보를 아이클라우드나 PC에 백업을 하신 후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PC와 아이폰을 USB로 연결한 후 위와 같이 아이폰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이폰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모델명이 나오는 부분에서 '업데이트 확인'버튼을 PC 키보드의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합니다.

(저는 이미 업그레이드를 해서 iOS 11.0 으로 정보가 나왔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파일을 선택하는 창이 뜨고, 이 때 다운받아둔 .ispw 파일을 선택하면 iOS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GM(Golden Master) 정식 릴리즈 버전과 동일하기 때문에 실사용에서 크게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새로운 iOS를 경험하고 싶으신분은 위의 방법으로 iOS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애플 아이폰X/아이폰8 스페셜 이벤트 생중계 라이브 감상하기

애플 아이폰x 가격 1000달러 이상 책정 예약/출시일은?

아이폰 10주년 모델은 아이폰X(iPhone X) 홈버튼이 없어진다?

아이폰 iOS 11 베타(beta) 다운/설치 방법

애플스토어 한국매장 가로수길 확정 지니어스바가 한국에!

애플뮤직 무료 3개월 사용 후 구독해지방법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481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