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화면 밝기 어두워짐 해결 방법"

 

아이폰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점점 화면이 어두워지는 증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최대 밝기로 세팅을 해도 초기의 쨍한 밝기를 느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아이폰의 화면 밝기를 최대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아이폰 화면 밝기 어두워짐 해결 방법
아이폰 화면 밝기 어두워짐 해결 방법

 

화이트 포인트 줄이기 설정

'화이트포인트 줄이기 설정'은 야간에 아이폰을 사용할 경우 최소 밝기 이하로 조정할 수 있는 설정입니다. 이 설정이 켜 있다면 화면의 밝기는 줄어들게 됩니다.

 

 

'설정'의 '손쉬운 사용'으로 이동 후 '디스플레이 및 텍스트크기'를 선택합니다.

하단의 '화이트 포인트 줄이기'를 꺼 줍니다.

 

화면 자동 밝기 설정 끄기

'화면 자동 밝기' 기능은 주변의 광량에 따라 화면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입니다. 평상시에는 켜 두는 것이 좋지만, 화면이 어두워진다면 이 부분을 잠시 끄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 화면 밝기 어두워짐 해결 방법"

 

반응형

 

 

주시지각 기능 끄기

'주시 지각' 기능은 사용자가 화면을 주시하고 있을 경우에만 화면의 밝기를 높이고, 그 외의 경우에는 밝기를 낮춰서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설정'의 '손쉬운 사용'으로 이동 후 'Face ID 및 주시'를 선택합니다.

'주시 지각 기능'을 꺼 줍니다.

 

전원 재시작

위의 설정을 모두 한 후에는 아이폰의 전원을 재시작하면 아이폰 화면 밝기 설정이 리셋되면서 다시 원래의 아이폰 밝기로 돌아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아이폰의 밝기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처리는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관련 글]

 

애플 아이폰 공인 서비스센터 애플스토어 전화번호, 위치 찾아보기

"애플 아이폰 공인 서비스센터 애플스토어 전화번호, 위치 찾아보기" 애플의 아이폰은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스마트폰입니다. 모든 전자 장치가 그러하듯 여러 가지 이류로 수리가 필요할

foxcg.com

 

iOS16 아이폰 중복 사진 삭제 간단하게 해결하기

"iOS16 아이폰 중복 사진 삭제 간단하게 해결하기" 휴대폰 카메라 앱으로 자주 일상을 기록하는 촬영을 하게 됩니다. 메신저 등으로 사진을 한 번에 공유받아서 저장하거나 클라우드 동기화 기능

foxcg.com

 

아이폰 맥세이프 셀카봉 추천 아라리 맥피포드

"아이폰 맥세이프 셀카봉 추천 아라리 맥피포드" 화창한 날씨로 바깥나들이가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맥세이프 셀카봉 '아라리 맥피포드'를 추천드립니다. https://youtu.be/0rAEOJlB42k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