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험생 수능 선물 추천 베스트 top 10"

 

벌써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고생했을 우리 수험생 여러분 모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두길 바랍니다. 모든 수험생분들 화이팅입니다!!

 

수험생 수능 선물 추천 베스트 top 10
수험생 수능 선물 추천 베스트 top 10

 

올해 수능은 2022년 11월 17일 (목)에 치러집니다.
그동안 공부한 것들을 평가받는 시간이라 많이 긴장되고 초조할텐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수험생선물추천 리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공부하느라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달콤한 간식거리부터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까지 총 10가지 종류의 아이템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수능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
수능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

 

"수험생 수능 선물 추천 베스트 top 10"

 

반응형

 

1. 초콜릿 & 사탕류

공부하다가 지칠 때 하나씩 까먹으면 기분 전환되고 좋을 것 같아요. 당 충전용으로 딱이죠.

 

2. 비타민 & 영양제

체력 관리만큼 중요한 게 없죠. 면역력 증진 및 피로 회복에 좋은 종합비타민 추천합니다.

 

3. 디퓨저 & 캔들

은은한 향기는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죠. 숙면 유도나 탈취 효과도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4. 보온병 & 텀블러

따뜻한 차 한잔 마시면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해보세요. 카페인 음료 대신 따뜻한 물 많이 마시는 게 좋아요.

 

5. 방석 & 쿠션

장시간 앉아 있으면 허리랑 엉덩이가 아프잖아요. 푹신한 방석 깔고 앉으면 한결 나을 거예요.

 

6. 담요 & 수면양말

추울 때 무릎담요 덮고 있으면 따뜻하죠. 발 시려울 땐 수면양말 신으면 되고요. 시험장의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시험에만 정신을 집중할 수 있어서 유용한 아이템 입니다.

 

7. 손목시계

시험 볼 때 시간 분배 잘하려면 시계가 필수죠. 시험장에 반입이 가능한 시계는 시침, 분침만 있는 아날로그 시계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수능시계' 라고 나오는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스마트워치나 휴대폰은 반입할 수 없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8. 필기구 세트

수험생필수템하면 역시 필기구죠. 이것저것 따로 살 필요 없이 한꺼번에 세트로 구성된 제품들이 경제적 입니다.

 

9. 휴대용 독서대

책 펼쳐놓고 보기 불편하잖아요. 책상 위에 올려두고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10. 도시락통 & 수저세트

점심 식사는 집에서 싸가는 게 좋겠죠? 예쁜 도시락통에 담아가면 더욱 좋겠네요.

 

오늘은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에게 추천할만한 선물 베스트 10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우울증 극복 방법 자가 진단 테스트해 보기

 

우울증 극복 방법 자가 진단 테스트해 보기

"우울증 극복 방법 자가 진단 테스트해 보기"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마음의 감기 ‘우울증’. 하지만 가벼운 증상이라는 인식 탓에 방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

foxcg.com

kf94 마스크 가성비 미쁨 황사 방역 마스크 내돈내산 후기

 

kf94 마스크 가성비 미쁨 황사 방역 마스크 내돈내산 후기

"kf94 마스크 가성비 미쁨 황사 방역 마스크 내돈내산 후기" 연일 10만여명의 코로나19 확진자 속에서 일상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는 매일 소모하는 소모품으로 가격이 가장 중요합니다. 한

foxcg.com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요즘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인터넷 속도도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집에서는 물론이고 사무실에서도 빠른 네트워크 환경을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