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년의 날 축하 인사말 10가지"

성년의 날은 만 19세가 되는 성인들을 축하하는 기념일입니다. 처음으로 성인이 된 뜻깊은 기념일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축하의 의미를 담은 인사말을 추천해 드립니다.

 

성년의 날 축하 인사말 10가지
성년의 날 축하 인사말 10가지

 

성년의 날 축하 인사말 고려해야 할 사항

성년의 날 인사말은 아래의 고려해야 할 사항을 참고하여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 축하하는 마음의 진정성을 담아서 작성합니다.

   - 성인이 된 기념일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문구를 작성합니다.

   - 성인이 되어 앞으로 펼쳐질 꿈과 희망을 응원하도록 합니다.

   - 성인이 되어 갖추어야 할 진중한 자세를 격려하도록 합니다.

   -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을 같이 선물한다면 더욱 뜻깊은 축하가 될 것입니다.

 

 

성년의 날 축하 인사말 예시

1. 인생에서의 새로운 이정표인 성인이 된 것을 축하합니다. 이제, 당신은 어엿한 성인이 되었습니다. 당신의 인생의 새로운 장을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2. 오늘은 당신의 성장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성년의 날 입니다. 당신의 인생이 앞으로 나아가면서 더욱 위대한 일을 이루고 성취할 것을 응원합니다.

 

3. 이 특별한 성년의 날을 축하합니다. 책임감 있고 이 사회에 기여할 성년이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당신의 앞에 밝은 미래와 큰 끔이 펼쳐지기를 기원합니다.

 

4. 오늘 진정한 어른이 된 것을 축하합니다. 새로운 인생의 여정에서 다가오는 도전과 기회를 총해 큰 꿈을 이루기를 응원하겠습니다.

 

5. 당신은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해 왔고, 많은 것을 성취 했습니다. 인생의 새로운 여정을 맞이하여 더 큰 꿈을 이루며 최선을 다하시기를 바랍니다.

 

 

"성년의 날 축하 인사말 10가지"

 

반응형

 

 

6. 오늘 성년이 되신것을 축하합니다. 앞으로의 새로운 여정에서 어려움을 이겨내며 계속 배우고 성장하며 큰 꿈을 이룰 것을 기대합니다.

 

 

 

 

7.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면서 항상 자신의 가치관에 충실하기를 바랍니다. 성인이 된 것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찬란한 미래를 열어 나가기를 바랍니다.

 

8. 무한한 당신의 잠재력으로 새롭게 펼쳐질 미래를 응원하는 뜻깊은 성년의 날입니다. 성인으로서의 책임감만큼 더 많은 것을 이루며, 누리기를 바랍니다.

 

9. 지금껏 보여주었던 수많은 노력을 발판 삼아서 더욱 큰 성장을 이루어 갈 당신을 응원합니다. 성년의 날을 축하합니다.

 

10. 뜻깊은 당신의 성년의 날을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성년이 되신것을 축하하고, 세상의 모든 성공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마치며

축하는 말 그대로 '축하'로 끝맺음을 해야지 사족을 붙여 잔소리를 하거나 충고를 하려 든다면 그 의미가 반감하게 됩니다. 성인이 되는 뜻깊은 날이니 만큼 응원과 격려가 더 좋겠습니다.

 

 

[관련 글]

2023년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확정 5월 29일(월) 빨간 날

 

2023년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확정 5월 29일(월) 빨간 날

"2023년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확정 5월 29일(월) 빨간 날" 오는 2023년 5월 29일 월요일은 석가탄신일인 5월 27일이 토요일인 관계로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로 지정되어 휴일이 되었습니다. 대체공

foxcg.com

졸업식/입학식 꽃다발 추천 조화 장미 꽃다발

 

졸업식/입학식 꽃다발 추천 조화 장미 꽃다발

"졸업식/입학식 꽃다발 추천 조화 장미 꽃다발" 졸업과 입학을 하는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사진에 남는 꽃다발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생화보다는 조화 꽃다발을 추천합니다. 졸업식/입

foxcg.com

조문 위로 말, 조문 답례문자 기독교 장례식장 조문방법

 

조문 위로 말, 조문 답례문자 기독교 장례식장 조문방법

"조문 위로 말, 조문 답례 문자 기독교 장례식장 조문방법" 갑작스러운 부고 소식을 접하면 당황할 수밖에 없습니다. 가까운 지인일 경우에는 유족에게 어떤 위로의 말을 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