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표등록비용/상표등록방법 '성공특허상표'에서 수수료 없이 무료로 등록"


사업을 시작할 때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상호/브랜드 네이밍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어필할 수 있으며, 쉽게 홍보할 수 있는 상표야 말로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표는 회사의 상호, 제품의 브랜드네임 등 다양하게 우리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상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나중에 동일한 상표를 사용하는 사람과 특허분쟁이 발생할 경우 상표를 빼앗길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천문학적인 소송비용과 상표권 가격을 감수해야할 우려도 발생합니다.


상표등록은 '특허청'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이 직접 방문하여 출원인등록, 상표등록, 수수료납부 등을 처리할 수도 있지만 절차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 그나저나 '특허청' 로고는 누가 이따구로 신박하게 바꿔놓은거여... -0-+ )



변리사를 통해 상표등록 가능 여부와 상표등록을 위임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업무처리가 가능하고, 이후에 발생할 지도 모르는 특허분쟁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지만 만만치 않은 수수료로 인해 특허 변리사를 찾기가 꺼려지기는 합니다.


또, 등록이 실패할 경우 수수료만 날리는 셈이 될수 있으므로 여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성공특허상표'는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출원은 무료로 진행해주고, 등록이 성공할 때에만 수수료를 받으니 등록이 되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없이 안심하고 상표등록 절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상표등록비용/상표등록방법 '성공특허상표'에서 수수료 없이 무료로 등록"

.




먼저 등록되어 있는 상표를 충분히 검색하고 확인하여 '등록가능한' 상표를 상담받을 수 있으며, 일반인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친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실력있는 전문 변리사 사무실에 문의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상표등록 심사기간은?


상표등록을 신청하면 보통 신청일로부터 10~12개월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랜 심사기간이 걸리므로 한번에 등록성공을 하지못하면, 다시 10~12개월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사업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우선심사를 진행하면 3~4개월 만에 상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상표등록 비용은?


상표를 신청할 때는 특허청에 납부하는 관납료와 변리사 사무소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등록에 실패하면 이 돈은 고스란히 사라지는 것입니다. 변리사 사무소의 수수료는 업체마다 다른데 보통 20~40만원 정도가 발생됩니다. 그 이상의 비용을 요구하는 곳도 있습니다.


'성공특허상표'는 다른 사무소와는 달리 '신청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등록이 완료되어 상표권을 확보했을 때에만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안심하고 상표등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표등록 사후관리


상표등록까지 심사기간이 거의 1년가까이 걸리기 때문에, 내가 신청한 상표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힐하게 책임지고 관리해줄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특허상표'는 모바일에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상표는 사용기간이 만료되기전에 갱신을 해야 하는데, 이 부분까지 확실하게 관리해 주며, 그외 법적인 지식이 필요하거나 어려움이 있을때 자문을 구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www.sgpat.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gpat18990127/

블로그: http://blog.naver.com/sgpat_com



[관련글]

연평해전 스티커 로고 벡터 디자인(AI) 다운로드

런닝맨 로고 벡터(AI) 다운로드 런닝맨 이벤트용 디자인

청와대 로고 다운로드 (AI, EPS 파일)

MBC 무한도전 로고 디자인파일 다운로드

기독교 교단 마크 로고 벡터파일 무료 다운로드

카메라(DSLR/필름) 브랜드 로고모음 - 캐논, 니콘, 소니, 후지필름 등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460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