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디펜더(Bitdefender) 실시간 보호 중지 방법"


비트디펜더(Bitdefender)는 루마니아의 보안업체에서 만든 백신 프로그램 입니다. 현재 카스퍼스키 와 함께 백신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업계 1위의 명성에 맞게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하는 백신으로 임의로 프로그램을 수정하거나, 위험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등의 행위에 대해 아주 철저하게 진단하고, 원천차단을 하는 백신입니다. 랜섬웨어 등이 PC를 감염시키는 것을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차단하고 있습니다.



구독방식으로 구입을 할 수 있으머, 안티바이러스 플러스(Antivirus Plus) 2017 의 경우 개인용 1PC 1년 기준 금액은 19,800원 입니다.


공식쇼핑몰: 

http://www.bitdefendershop.co.kr



그런데, 이 민감한 반응이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exe 등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비트디펜더의 오진으로 일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트디펜더(Bitdefender) 실시간 보호 중지 방법"

.



이 경우 타백신의 경우 간단하게 실시간 보호를 중지할 수 있는데, 비트디펜더는 그 설정이 불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비트디펜더를 실행 후 화면 중앙에 '모듈보기'를 선택합니다.



'보호 모듈' 화면에서 상단에 '안티바이러스'를 선택합니다.



'보호'탭에서 '실시간 검사' 옆에 스위치를 꺼짐으로 선택합니다.

위와 같은 창이 뜨면서 실시간 보호를 중지할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오진으로 격리되는 사용자의 파일은 '검사 예외' 탭으로 이동 후 '추가' 버튼을 누른 후



'검사 예외' 창에서 파일의 위치를 지정하면 이후에는 실시간 검사에서 제외됩니다.


오늘은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놀라운 성능으로 보안 업게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백신 비트디펜더(Bitdefender)의 실시간 보호를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랜섬웨어 워너크라이(WannaCry) 확인/예방/복구 방법

알약 삭제 방법 윈도우10 기준

멀웨어바이트를 이용한 무료 멀웨어 제거 방법

무료백신 안랩(AhnLab) V3 Lite 설치 및 광고제거 방법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바이러스백신 디펜더(Defender) 윈도우(Windows) 10 켜기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452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