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카페, 인스타, 유튜브 체험단 사이트 추천 - 서울오빠"


블로그를 운영 하면서 좋은 제품이나, 맛집 등을 체험하고 소개하면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고, 소소한 부수익까지 올릴 수 있다면..? 체험단 사이트는 이러한 컨텐츠 크리에이터와 소상공인들을 연결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운영하기 때문에, 네이버블로그 위주로 체험단 사이트 들이 운영되기에 별다른 관심이 없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서울오빠'를 접하게 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체험단 신청을 했는데 당첨이 되었습니다.



서울오빠는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컨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그에 따른 포인트를 지급하는 대표적인 체험단 사이트 입니다.



초보 블로거의 경우 방문자수나 블로그 최적화 인지도 등의 부담 때문에 체험단에 도전하기가 쉽지 않는데, '서울오빠'는 상대적으로 많은 체험단 캠페인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선정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매일 같이 새로운 캠페인이 시작되므로 자주 들러서 체험단 신청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몇번이고 계속 도전을 하다 보면 체험단에 선정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페, 인스타, 유튜브 체험단 사이트 추천 - 서울오빠"


.





저는 지금까지 '서울오빠'에서만 122회의 체험단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체험단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오빠는 블로그 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페 등 다양한 SNS에 활동하는 분들에게 맛집, 여행/숙박, 뷰티/헬스케어, 문화/생활, 기자단, 상품배송, 프리미엄 캠페인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블로그, SNS 를 운영하는 회원들이 서로 정보를 나룰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꿀팁톡'에서는 블로그 운영, SNS 팁 등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출석체크, 게시물작성, 댓글작성에 따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자주 들르면 체험단 정보도 얻고 포인트도 챙길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가치를 크리에이터에게' 라는 타이틀로 운영되는 포인트제도는 5만포인트 이상 적립시 바로바로 현금으로 계좌 입금을 받을 수 있는 짭짤한 제도 입니다.. ^^


무엇보다 켐페인 참여를 거듭할 수록 블로그 / SNS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쌓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자수 증가, 검색엔진 최적화 등 다양한 부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급진 리뷰 체험단 '서울오빠'에서 체험단 활동을 시작해 보는것이 어떻까요..??


http://www.seoulouba.co.kr


ps.추천인 아이디가 필요하시면 mtoehooi 를 입력하세요.. ^^




[관련글]

태안 안면도 펜션, 가족펜션 추천 - 힐링파인펜션

신촌 새로운 놀거리, 신선한 데이트 코스 VR G CAFE

가평 번지점프 리버랜드에서 커플번지점프!

여수 가족 독체펜션 별장 정원이 예쁜 단독주택

주방화재 초기진화 간이 식용유소화기 - 에프엘솔루션

남해 독일마을펜션 전망 좋은 별장형펜션 - 하이델베르크펜션

뉴욕한인민박 한인텔 마이 뉴욕 타임스퀘어점 합리적인 가격

춘천 가볼만한곳 중도 물레길 카누체험 당일치기 여행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648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