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달의민족(배민) 할인정복 이벤트 29일, 30일 할인쿠폰 30만장!"


대표적인 배달음식 앱인 (주)우아한형제들의 '배달의민족'앱은 오늘 29일 부터 내일 30일 까지 오후 6시 부터 저녁 9시 까지 매시간 정각과 30분 단위로 할인쿠폰 이벤트를 엽니다.



이 할인정보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리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경쟁사인 '요기요'와 서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치킨게임 이라는 평도 있었는데, 배달의민족 이벤트 페이지의 어벤저스 엔드게임을 패러디한 포스터 '할인정복' 문구 아래에 'End of Chicken Game' 이라 써서 경쟁사와의 소모적인 치킨게임을 마치겠다는 의미가 보이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배민) 할인정복 이벤트 29일, 30일 할인쿠폰 30만장!"



.



지난주에 있었던 월요일 ~ 금요일 한주간 오전11시, 오후5시에 1만원 할인쿠폰 제공한 이벤트와 바로 이어지는 이벤트라 많은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늘(29일) 오후 6시의 할인정복 이벤트는 오류로 인하여 1시간 늦춘 오후 7시 ~ 오후 10시 까지 30분단위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발급받은 쿠폰은 자정까지 자유로운 시간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쿠폰만 성공적으로 받는다면 저녁에는 배달음식으로 거하게 잔치를 치를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여러분도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ps. 이 이벤트는 프로그램 오류로 인해 30일에 2배의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연기 되었습니다.




[관련글]

수강신청, 인터파크, 코레일 서버시간 확인은 네이비즘 서버시간 홈페이지

네이버(NAVER) 2단계 인증 설정 방법 - 아이디 도용/해킹 방지

현대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PALISADE) 12월 11일 출시 가격 / 제원 사전계약 중

대구인테리어필름 리모델링, 인테리어 공사 전문 - 인인테리어

해남 가족 독채 펜션 추천 풍경의하루

영등포 소고기 무한리필 밤새먹소 회식/모임 장소 추천

[월미도 맛집] 푸짐한 활어전문 횟집 - 먹고보자 호남횟집

신도림 수입모던가구 신혼가구 에이투엠가구/홍대디자인가구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700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