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코드 생성기 무료 사이트 4가지 추천"

 

우리의 삶에서 바코드는 일상과 상당히 밀접해 있습니다. 각종 공산품의 재고 관리부터 소매 판매까지 다양한 목적을 바코드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바코드 생성기 무료 사이트 4가지 추천
바코드 생성기 무료 사이트 4가지 추천

 

온라인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 생성기 무료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Online Barcode Generator

가장 성능이 뛰어난 온라인 바코드 생성기 사이트입니다.

EPS(벡터), PDF, PNG 및 JPEG 형식으로 바코드 및 QR코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코드 규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Online Barcode Generator 홈페이지

 

Online Barcode Generator에서 지원하는 바코드 형식

EAN, UPC, QR Code, Micro QR Code, Han Xin Code, DotCode, Ultracode, ISBN, ISMN, ISSN, GS1-128, SSCC-18, EAN-14, Code 39, Code 93, Italian Pharmacode, PZN, ITF-14, GS1 DataBar, GS1 DataBar Coupon, Code 2 of 5, Code 11, Codablock F, Code 16K, Code 49, Codabar, Pharmacode, MSI, Plessey, Telepen, PosiCode, PDF417, MicroPDF417, Data Matrix, GS1 DataMatrix, GS1 QR Code, GS1 Digital Link QR Code, MaxiCode, Aztec Code, Code One, USPS Intelligent Mail, GS1 Composite, HIBC

 

OnlineLabels

OnlineLabels는 다양한 라벨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전문회사입니다.

 

https://youtu.be/0qRTe5lvKBM

 

 

 

비즈니스 툴 페이지에서 바코드와 QR코드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온라인 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코드는 UPC-A, UPC-E, EAN-13, EAN-8, Code 39, Code 128, Codabar, Interleaved 2 of 5, PostNet 등 코드를 지원하고 생성된 바코드는 PNG, PDF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생성기 무료 사이트 4가지 추천"

 

반응형

 

 

TEC-IT

TEC-IT의 온라인 바코드 생성기는 일반 사용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적합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QR 코드, 데이터 매트릭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바코드 형식을 제공합니다.

아쉬운 점은 지원하는 파일 형식이 GIF 형식만 지원하여 벡터형식의 바코드는 얻을 수 없습니다.

 

 

 

 

barcode-generator

barcode-generator는 깔끔하고 쉬운 UI로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형태의 바코드를 생성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바코드의 특징과 모양을 미리 확인하고 바로 생성이 가능합니다.

JPG, EPS, SVG 형식으로 코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바코드 생성기 사이트 4가지를 소개했습니다.

필요한 형식과 용도에 따라서 활용하시면 여러모로 쓸모 있는 사이트입니다.

 

 

[관련 글]

무료 바코드 라벨 출력 사이트 추천

 

무료 바코드 라벨 출력 사이트 추천

"무료 바코드 라벨 출력 사이트 추천" 바코드 인쇄를 하려면 복잡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여러 가지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온라인으로 이

foxcg.com

티켓 사이즈 인쇄 제작 주문하는 방법

 

티켓 사이즈 인쇄 제작 주문하는 방법

"티켓 사이즈 인쇄 제작 주문하는 방법" 티켓(ticket)은 운송수단이나 극장, 전시회, 행사 등의 입장권/승차권입니다. 요즘은 바코드나 QR코드를 사용하는 모바일 티켓이 주로 이용되지만, 작은 행

foxcg.com

무료 바코드 폰트를 이용하여 바코드 만들기 - Code 39

 

무료 바코드 폰트를 이용하여 바코드 만들기 - Code 39

"무료 바코드 폰트를 이용하여 바코드 만들기 - Code 39" 바코드는 우리 생활에 많은 부분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품명, 가격등을 표기하는 용도뿐 아니라 재고파악등 물류분야에서도 유용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