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가격 600원, 디즈니 플러스 400원 동시접속 1일 요금제"

 

OTT 서비스(Over The Top media service)는 인터넷을 통해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기존에 셋톱박스 같은 장비를 이용해서 제공되던 서비스가 인터넷의 발전으로 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가격 600원, 디즈니 플러스 400원 동시접속 1일 요금제
넷플릭스 가격 600원, 디즈니 플러스 400원 동시접속 1일 요금제

우리나라에는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왓챠, 티빙, 라프텔, 아마존 프라임, 쿠팡 플레이, 애플 TV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구독 방식의 요금제로 서비스되기 때문에 시청시간이나 시청 횟수에 상관없이 매월 정해진 요금이 청구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하루(24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페이센스

페이센스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하는 서비스로 OTT서비스가 대부분 동시접속이 허용되는 점을 이용하여 24시간동안으로 서비스 시간을 나누어 넷플릭스의 경우 600원으로 웨이브, 티빙, 왓챠, 라프텔의 경우 500원 디즈니 플러스는 4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센스 서비스
페이센스 서비스

https://paycense.com/

 

페이센스 - OTT 스트리밍 서비스 1일 이용권

디즈니+, 티빙, 왓챠, 웨이브, 라프텔, 넷플릭스 1일 이용권

paycense.com

 

"넷플릭스 가격 600원, 디즈니 플러스 400원 동시접속 1일 요금제"

 

반응형

 

 

페이센스 이용방법

페이센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회원가입 후 원하는 OTT 서비스를 구매한 후 제공되는 서비스 접속 ID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OTT 서비스에 로그인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서비스는 24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가 있을 때 가입하지 않은 서비스 전용으로 제공되는 콘텐츠라면 1회성으로 결제 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구분되며, 동시접속 가능 인원수와 이용할 수 있는 화질이 구분됩니다. 요금은 월간 요금으로 책정되어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계속 동일한 요금이 부과되는 방식으로 서비스됩니다.

 

페이센스 넷플릭스 이용방법
페이센스 넷플릭스 이용방법

 

페이센스는 불법일까? 불법이 아닐까?

페이센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페이센스 서비스는 불법이 아니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페이센스는 불법일까?
페이센스는 불법일까?

하지만, 법적인 근거나 규정 등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불법이 아니다'라고만 설명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 규정
넷플릭스 계정 공유 규정

넷플릭스의 경우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4명이 동시에 하나의 계정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 규정은 '함께 사는 가족'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한 가구 안에 함께 살지 않는 사람은 본인의 계정을 사용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페이센스 서비스 지속 가능성

페이센스의 이러한 무분별한 서비스는 OTT 서비스 회사 입장에서는 그리 달가운 서비스가 아닐 것입니다. 법 적으로 불법이 아니라고(?) 하지만, 이는 명백한 규정 위반이고, 언제 어떤 방식으로든 계정이 막혀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OTT 서비스 회사에서 이런 계정 공유 상황을 그냥 보고 있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콘텐츠 제작에 1원도 투자하지 않은 회사가 대동강을 팔아먹은 '봉이 김선달'식으로 남의 콘텐츠를 팔아 장사하는 셈입니다.

 

OTT 서비스 회사에서 이런 문제점을 인지하여 하루나 이틀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단기 요금제'를 제공하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이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

디즈니플러스 19금 영화 성인인증 방법

 

디즈니플러스 19금 영화 성인인증 방법

"디즈니플러스 19금 영화 성인인증 방법" 2021년 11월 12일 우리나라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니플러스는 넷플릭스와 같은 가입형 온라인 스트리밍 OTT 서비스입니다. 4개 기기 동시 사용과

foxcg.com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명함 디자인 AI 무료 다운로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명함 디자인 AI 무료 다운로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명함 디자인 AI 무료 다운로드" '오징어게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로 456명의 사람들이 456억의 상금이 걸린 미스터리한 데스 게임에 초대되면서 

foxcg.com

넷플릭스 영화 추천 주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감동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주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감동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주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감동 영화" 넷플릭스는 대표적인 OTT(주문형 비디오) 서비스입니다. PC는 물론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고 있어 언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