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가통합인증 KC마크 AI 벡터 다운로드"

 

'국가통합인증마크'란 무엇일까요? 이 마크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정해진 표준이나 기술규정에 적합하다는 것을 입증하는 마크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법으로 정한 특정 제품에 반드시 표시되어야 합니다.

 

국가통합인증 KC마크 AI 벡터 다운로드
국가통합인증 KC마크 AI 벡터 다운로드

 

예를 들어, 전기제품이나 가스기기, 화장품, 의료기기 등은 국가통합인증마크를 획득해야만 시장에 출하할 수 있습니다.

 

국가통합인증마크 KC마크는?

국가통합인증마크는 'KC (Korea Certification) 마크'라고도 하며, 2009년 7월 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지식경제부, 노동부, 환경부, 방송통신위원회, 소방방재청 등 5개 부처에서 각각 부여하던 13개의 법정 인증 마크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들 마크는 중복되거나 혼란을 야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국가통합인증마크 제도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제도는 13개의 법정 인증 마크를 하나로 통합하고, 인증기준을 국제적으로 호환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이로써 소비자는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고, 기업은 인증비용과 소요시간을 절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국제적으로 신뢰도가 높아져 기술무역장벽을 극복하고 수출을 증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가통합인증마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표시됩니다.

 

KC 국가통합인증 마크
KC 국가통합인증 마크

 

KC 마크는 'K'와 'C'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K'는 Korea의 약자로 한국의 제품임을 나타내고, 'C'는 Certification의 약자로 인증받은 제품임을 나타냅니다.

 

KC 마크 아래에는 인증번호와 인증분야를 나타내는 코드가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KC 1234567890 MSIP-REM-abc-1234라고 표시된 경우, KC 1234567890은 인증번호이고 MSIP-REM-abc-1234는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부여하는 전파적합성인증분야임을 의미합니다.

 

 

"국가통합인증 KC마크 AI 벡터 다운로드"

 

반응형

 

 

KC마크 AI 벡터 다운로드

KC마크.zip
0.99MB

KC마크 다운로드는 위의 첨부파일을 확인하시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AI, SVG, PNG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가통합인증마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나라 표준인증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포털은 국가표준, 기술기준, 인증제도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국가통합인증마크를 획득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개인은 이 포털을 통해 인증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국가통합인증마크'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 문서를 마칩니다.

국가통합인증마크는 우리의 생활과 안전을 보호하고, 우리의 경제와 산업을 발전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물건을 살 때는 KC 마크를 확인하고,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련 글]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교단 마크(로고) 다운로드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교단 마크(로고) 다운로드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교단 마크(로고) 다운로드" 기독교(개신교)는 수많은 교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중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교파는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입니다. 장로회(長老會)

foxcg.com

당근마켓 로고 PNG, AI 파일 다운로드

 

당근마켓 로고 PNG, AI 파일 다운로드

"당근마켓 로고 PNG, AI 파일 다운로드" 사용자가 인증한 지역을 기반으로 중고 거래부터 동네 정보까지, 이웃과 소통할 수 있는 중고거래 플랫폼인 '당근마켓'의 로고파일입니다. 유용하게 사용

foxcg.com

루이비통(Louis Vuitton) 로고 및 패턴 ai, png 파일 다운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 로고 및 패턴 ai, png 파일 다운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 로고 및 패턴 ai, png 파일 다운로드" 루이비통은 1854년에 만들어진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샤넬, 에르메스와 함께 3대 명품 브랜드로 불리고 있으며 줄여서 LV라고도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