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속 3천원 가까운 붕어빵, 길거리 음식 검색 앱"

 

겨울철 별미 간식거리로는 뭐니 뭐니 해도 붕어빵이 최고입니다. 따끈따끈한 팥앙금이 가득 든 붕어빵 하나면 추위도 사르르 녹는 느낌이 듭니다. 대부분이 푸드트럭이나, 작은 포장마차에서 영업을 하기 때문에 영업시간이나 위치를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가슴속 3천원 가까운 붕어빵, 길거리 음식 검색 앱
가슴속 3천원 가까운 붕어빵, 길거리 음식 검색 앱

나와 가까운 푸드트럭과 길거리 음식 - 가슴속 3천원

앱 이름이 재미있습니다. 가슴속에 품은 3천원으로 사 먹을 수 있는(?) 주변의 길거리 음식점들의 위치와 정보를 GPS 기반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헛걸음하지 않을 수 있으며, 숨은 길거리 간식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입소문을 타고 벌써 40만명이 애용하는 앱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붕어빵, 타코야끼, 계란빵, 호떡 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길거리 음식 푸드트럭들의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가슴속 3천원 가까운 붕어빵, 길거리 음식 검색 앱"

 

반응형

 

 

 

내 주변의 다양한 길거리 음식점들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메뉴나 가격 등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만 알고 있는 길거리 음식점을 추천할 수 도 있으며 평가도 물론 가능합니다.

 

사장님들은 전용 앱인 '가슴속 3천원 사장님' 앱을 통해 등록을 해 두시면 영업 시작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위치정보가 '가슴속 3천원' 앱에 반영이 되어서 고객들에게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IT기술과 거리가 있어 보이던 푸드트럭들이 IT와 만나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오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아직은 사용자들이 하나씩 등록한 가게들이 조회되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는데, 좀 더 정확도를 올릴 수 있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이 될 것 같습니다.

 

가슴속 3천원 앱은 아래의 링크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가슴속 3천원 앱스토어 다운로드
가슴속 3천원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오늘은 나와 가까운 푸드트럭과 길거리 음식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가슴속 3천원' 앱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붕어빵 5개 천원 '생생정보' 소개 화재의 원조 붕어빵

 

붕어빵 5개 천원 '생생정보' 소개 화재의 원조 붕어빵

"붕어빵 5개 천원 '생생정보' 소개 화재의 원조 붕어빵" 겨울철이 되면 생각나는 길거리 간식이 바로 '붕어빵'입니다. 원재료인 밀가루 가격이 오르는 바람에 2개 천원, 심지어 1개에 천원까지 하

foxcg.com

냉혹한(?) 직업의 세계 - 목동찹쌀호떡

 

냉혹한(?) 직업의 세계 - 목동찹쌀호떡

"냉혹한(?) 직업의 세계 - 목동찹쌀호떡" 지난 주 토요일에 아내와 아이들이 '호떡'을 만들어 달라고 조르는 바람에 그냥 사는게 낫겠다 싶어 사무실 근처에 있는 '목동찹쌀호떡'으로 3km 가량 운

foxcg.com

메가커피 신상 디저트 따끈따끈 간식꾸러미 내돈내산 리뷰

 

메가커피 신상 디저트 따끈따끈 간식꾸러미 내돈내산 리뷰

"메가커피 신상 디저트 따끈따끈 간식꾸러미 내돈내산 리뷰" 메가커피에는 다양한 음료 메뉴도 많지만,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얼마 전 신제품 이벤트로 쿠폰을 구입한 메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