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캔바(Canva)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료 한글폰트 6가지 추천"

 

캔바(Canva)는 누구나 쉽게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온라인 디자인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템플릿과 이미지, 글꼴 등을 제공하여 디자인 경험이나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캔바(Canva)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료 한글폰트 6가지 추천
캔바(Canva)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료 한글폰트 6가지 추천

 

 

캔바(Canva)의 주요 기능

  • 캔바에서는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므로, 디자인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텍스트, 이미지, 요소 등을 자유롭게 추가하여 원하는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완성된 디자인은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캔바 공식 홈페이지

 

 

 

 

 

https://youtu.be/19u9UQajg8w

 

캔바(Canva) 요금제

캔바의 묘금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Free와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Pro, 단체요금제가 있습니다.

교육용 캔바(Canva)는 100%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 중, 고등학교 학생은 선생님의 초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프로(Pro)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은 교육용 할인을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

또, 비영리단체도 무료로 캔바(Canv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캔바에서 글꼴 바꾸는 방법

캔바 편집화면에서 상단의 폰트명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글꼴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한글이 아닌 영어로 글꼴 이름을 입력해야 검색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캔바에서 제공되는 폰트는 캔바를 통해 제작된 결과물임을 입증할 수 있다면 상업적 이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캔바를 통해 작업했다는 자료를 증빙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저작권 분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 전에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폰트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캔바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 6가지 추천

캔바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폰트 6가지를 소개합니다.

 

아리따부리(Arita Buri)

아리따 글꼴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제작한 폰트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나눔 글꼴입니다. 캔바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영어로 검색을 해야 합니다.

 

 

 

 

 

"캔바(Canva)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료 한글폰트 6가지 추천"

 

반응형

 

 

 

KoPub 바탕체

KoPub 글꼴은 한국출판인회의에서 제작한 글꼴로 사용등록을 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글꼴입니다. 

 

 

 

 

고딕 A1(Gothic A1)

고딕 A1 글꼴은 구글이 배포하는 무료 글꼴로, 9가지의 두께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목은 물론 본문용으로도 유용한 글꼴입니다.

 

 

 

 

검은 고딕(Black Han Sans)

ZESSTYPE에서 제작한 폰트로 구글을 통해 무료 배포되고 있습니다. 굵고 진한 한글 폰트를 원하시면 추천해 드릴 수 있는 무료 글꼴입니다.

 

 

 

 

이롭게 바탕(Iropke Batang)

(주)이롭게에서 제작하여 배포하는 글꼴로 모든 한글을 표현할 수 있는 11,172자를 모두 지원하는 글꼴입니다. 상업적으로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캔바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영어로 검색을 해야 합니다.

 

 

 

 

경기천년제목

경기도에서 제작한 경기도 서체는 경기도의 정체성을 강화할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경기천년제목체와 경기천년바탕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허가절차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캔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한글폰트 6종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초보자도 손쉽게 디자인할 수 있는 온라인툴 캔바에서 위의 무료 한글폰트를 사용하여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애플 SD 산돌고딕 Neo 다운로드 저작권은?

 

애플 SD 산돌고딕 Neo 다운로드 저작권은?

"애플 SD 산돌고딕 Neo 다운로드 저작권은?" 애플의 홈페이지와 아이폰 등 애플 제품에 사용되는 한글 폰트는 산돌에서 개발한 'Apple SD 산돌고딕 Neo'입니다. 개발은 산돌에서 했지만 모든 소유권은

foxcg.com

가비아 흘돋체, 온담체 무료 다운로드 한글폰트 상업적 사용 가능

 

가비아 흘돋체, 온담체 무료 다운로드 한글폰트 상업적 사용 가능

"가비아 흘돋체, 온담체 무료 다운로드 한글폰트 상업적 사용 가능" 클라우드 전문 기업 가비아는 '가비아 글꼴 나눔 프로젝트'로 지난 2015년과 2022년에 이어 2023년에 가비아 흘돋체, 온담체 두

foxcg.com

카페24 무료 한글 폰트 13종 다운로드 상업적인 사용 가능

 

카페24 무료 한글 폰트 13종 다운로드 상업적인 사용 가능

"카페24 무료 한글 폰트 13종 다운로드 상업적인 사용 가능" 도메인, 웹호스팅 등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인 카페24에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한글 무료 글꼴 13종을 제공하고 있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