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세중앙교회 2023 추수감사절 축복대성회 (추석성회)"

 

연세중앙교회는 추석을 '추수감사절'로 지내고 있습니다.

추수감사절은 1년 동안의 수확물과 추수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는 기념일인데, 대부분의 교회는 미국의 추수감사절인 11월 네 번째 목요일로 기준으로 삼아 추수감사주일을 정하고 있습니다.

 

연세중앙교회 2023 추수감사절 축복대성회 (추석성회)
연세중앙교회 2023 추수감사절 축복대성회 (추석성회)

 

연세중앙교회는 한국의 추수감사절로 불리는 '추석(秋夕)' 명절을 기준으로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연세중앙교회만의 '추수감사절'을 지정하였습니다.

 

연세중앙교회 전경
연세중앙교회 전경

 

 

추석의 유래

추석은 '가배(嘉俳)'라는 이름으로 1세기 부터 지내온 명절입니다.

신라 제3대 왕 유리 이사금 때 서라벌 도성(6부) 안의 부녀자를 두 파로 나누고 두 명의 공주로 하여금 각 파를 이끌게 하여 백중(음력 7월 15일) 다음 날부터 한 달 동안 삼을 삼아 음력 8월 15일, 가윗날에 한 달간의 성적을 심사해서 진 편이 이긴 편에 한턱 내고 모두 노래와 춤을 즐기며 놀도록 한 것에서 유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연세중앙교회 2023 추수감사절 축복대성회 (추석성회)"

 

반응형

 

 

우상에게 절하는 세상 관습

추석은 시대가 지나면서 조상 제사 및 우상 숭배를 포함하는 관습으로 자리잡아 원래의 의미가 퇴색하고, 우상에게 절하는 세상 관습만 남아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하는 추석연휴

추석의 중심에는 감사의 개념이 있습니다. 한 해의 수확과 축복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시간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우상에게 절하는 세속적인 관습을 버리고 추석명절의 핵심인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연세중앙교회 추수감사절 축복대성회 (추석성회)

연세중앙교회는 명절이라는 미명 아래 수많은 사람이 우상에게 절하고, 세상 풍속에 휩쓸리는 이때에 나라와 민족과 가정을 위해 기도하는 '추수감사절 축복 대성회'를 진행합니다.

하나밖에 없는 독생자를 죽이기까지 인류를 포기하지 않고 사랑하시는 하나님께만 최상의 감사와 예배와 예물을 드리며 하나님이 주시는 천 대의 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신명기 5장 10절)

 

▶ 기간 : 2023년 9월 27일(수/저녁) ~ 9월 30일(토/오전)
▶ 장소 : 서울 구로구 궁동 연세중앙교회
▶ 문의 : ☎ 02) 2680-0001~3

 

 

 

 

추수감사절 축복대성회 경품행사

연세중앙교회는 매 성회시간마다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성도는 물론 새로 연세중앙교회를 찾는 모든 예수가족 여러분에게 응모권을 드리며, 추첨을 통해 매시간 100여명 이상을 추첨하여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당첨이 되어도 본인이 현장에 없을 경우 당첨은 취소 됩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은혜도 받고, 경품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치며

이번 추석에는 세속적인 관습에서 벗어나 명절의 영적인 본질로 초점을 옮겨 연세중앙교회에서 하나님께 감사하고 하늘의 축복을 받는 참된 의미를 발견하는 '추수감사절 축복대성회(추석성회)'에 참석하시기를 권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은혜를 발견하고 천대의 축복을 누리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친지와 가족을 초대하여 이번 추석을 영적 부흥과 변화의 시간으로 만들어갑시다.

감사하며 하늘의 풍성한 축복을 받는 성도들이 되어 두 팔 벌려 여러분을 맞이하기를 기대합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메일로 문의주시면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toehooi@gmail.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