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도비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 단계별 가이드"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사용하는 강력하고 인기 있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어도비는 최신 버전의 포토샵에 대한 유료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많은 사용자는 여전히 무료 설치 다운로드를 찾고 있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 단계별 가이드
어도비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 단계별 가이드

 

무료 설치 포토샵의 위험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를 찾기 전에 비공식 소스 사용과 관련된 위험을 사전에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없는 웹 사이트에서 어도비 포토샵을 다운로드하면 컴퓨터가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에 감염되어 소중한 개인정보와 자료를 잃을 수 있는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회사나 학교, 관공서 등에 설치를 한다면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으로 법적인 책임을 물게 될 우려도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월 11,000원 커피 두 잔 가격으로 합법적인 구독플랜이 있으니 충분히 고려할만 합니다.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어도비 포토샵 무료 공식 평가판

어도비 포토샵을 무료로 사용하는 가장 안전하고 합법적인 방법은 어도비의 공식 평가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어도비는 사용자가 구독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소프트웨어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7일 동안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평가판 기간을 제공합니다.

 

어도비 포토샵 무료 공식 평가판
어도비 포토샵 무료 공식 평가판

 

 

위의 링크를 이용하여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Adobe ID로 로그인하거나 새로 만들고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합니다.
  • 7일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더라도 무료 체험이 종료되기 전에 취소하지 않는 한 Adobe Creative Cloud 멤버십은 지속됩니다.
  • 무료 체험판은 앱의 정식 버전으로 최신 Photoshop 버전의 모든 기능과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무료 설치 다운로드 : 단계별 가이드"

 

반응형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구독하기

어도비 포토샵을 이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합법적인 방법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구독하는 것입니다.

필요에 맞는 요금제에 가입하면, 원하는 어도비 최신 앱들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eative Cloud 앱과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플랜 및 가격
Creative Cloud 앱과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플랜 및 가격

 

학생 및 교사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60% 할인

학생 및 교사라면 30여 개의 모든 어도비앱과 100GB 작업공간이 포함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구독 플랜을 60% 할인가인 월 23,100원에 구독이 가능합니다. 만 13세 이상의 사용자가 신청할 수 있으며 대학교, 초중고등학교, 홈 스쿨 등에 등록이 된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구독요금이 부담된다면 온라인에서 설치 없이 무료로 포토샵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는 '어도비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빠르고 간편하며, 무료로 온라인 사진 편집 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NS용 그래픽, 홍보 자료, 애니메이션, 콜라주, 합성 작업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진을 업로드하여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세련된 템플릿, 글꼴,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앱입니다.

 

포토샵의 대안 프로그램

포토샵의 기능을 유사하게 제공하는 무료 대안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GIMP, Pixlr, Paint.NET 등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포토샵과 유사하면서 최신 AI 기능까지 지원하는 Photopea는 PSD 포맷까지 지원하여 가장 강력한 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https://www.gimp.org/

 

GIMP

GIMP - The GNU Image Manipulation Program: The Free and Open Source Image Editor

www.gimp.org

 

https://pixlr.com/kr/

 

온라인 사진 에디터 - Pixlr.com

무료 & 프리미엄 온라인 사진 에디터를 만나보세요. 효과, 필터, 오버레이, 간단한 기능부터 고급형 기능까지 모두 담았어요. 대부분의 파일 형식 (PSD, PXD, JPeg, PNG - 투명, webP, SVG 등)을 지원해요.

pixlr.com

 

https://www.getpaint.net/

 

Paint.NET - Free Software for Digital Photo Editing

"Paint.NET is just about perfect ..."- Lifehacker "It raises the quality bar," - Jeff Atwood, Stack Overflow co-founder, on Coding Horror AboutPaint.NET is image and photo editing software for PCs that run Windows. It features an intuitive and innovative u

www.getpaint.net

 

https://www.photopea.com/

 

Photopea | Online Photo Editor

✕ Photopea: advanced photo editor Free online photo editor supporting PSD, XCF, Sketch, XD and CDR formats. (Adobe Photoshop, GIMP, Sketch App, Adobe XD and CorelDRAW). Create a new image or open existing files from your computer. Save your work as PSD (

www.photopea.com

 

물론 포토샵만큼 기능이 풍부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간단한 편집을 위해서는 충분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토샵은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작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모두에게 놀라운 도구임에 틀림없습니다. 무료 설치 다운로드가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잠재적인 위험과 법적 문제를 피하기 위해 적법한 수단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둠의 버전(?) 포토샵 2023 v24.6.0.573 다운로드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면 토렌트를 통한 포토샵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전 활성된 프로그램으로 날짜가 지나도 인증절차 없이 무료사용이 가능하지만 불법이기 때문에 회사나 학교, 관공서 등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https://filecr.com/search/?query=photoshop 

 

FileCR - THE BIGGEST SOFTWARE STORE

Free Download Windows & MacOS software, Android Apps & Games, E-Learning Videos & E-Books, PC Games, Scripts and much more.

filecr.com

 

2023년 7월 현재 포토샵 2023 v24.6.0.573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인한 모든 문제와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관련 글]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사진 편집의 필요성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우리 일상 속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 보

foxcg.com

어도비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아크로뱃 리더 DC

 

어도비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아크로뱃 리더 DC

"어도비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아크로뱃 리더 DC" PDF(Portable Document Format)는 어도비에서 만든 문서 표준 포맷입니다. 원본 문서의 형식은 유지하고, 손쉽게 인쇄하고 공유하며 저장하기에 편리한

foxcg.com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캡컷(CAPCUT) PC버전 출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캡컷(CAPCUT) PC버전 출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캡컷(CAPCUT) PC버전 출시" 요즘 유튜브 안 보는 사람 찾기가 힘들 정도로 너도나도 유튜버 열풍인데요. 물론 유튜브가 아니더라도 영상 편집에 대한 필요성은 나날이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