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플러스 해지(구독 취소) 환불 방법 알아보기"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에서 제공하는 수천 시간 분량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대형 OTT 서비스입니다.

 

디즈니플러스 해지(구독 취소) 환불 방법 알아보기
디즈니플러스 해지(구독 취소) 환불 방법 알아보기

 

연간 혹은 월간 요금으로 정기적인 구독료를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콘텐츠 시청을 하지 않거나 더 이상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을 유지할 필요가 없다면 구독 멤버십 취소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 구독요금

우리나라에서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하는 요금은 월간 멤버십과 연간 멤버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월간 멤버십 : 월 9,900원
  • 연간 멤버십 : 연 99,000원

 

현재는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구독신청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구독료
디즈니 플러스 구독료

 

https://youtu.be/bquPdnBRwrk

 

 

디즈니 플러스 해지하기

디즈니 플러스 구독 멤버십을 취소하려면 아래의 방법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내 프로필'을 누르고 아래의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 계정으로 이동한 후 멤버십 항목구독 중인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 멤버십 정보 화면에서 하단에 '멤버십 취소'를 선택하여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 남은 구독기간까지는 정상적으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고, 이후에는 자동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 멤버십 취소를 누르면 위와 같이 구독 취소 사유를 묻는 내용이 나오는데,
    적당한 이유를 선택하여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한번 더 멤버십 취소 여부를 확인하게 되고, 여기에서 다시 취소를 선택하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디즈니플러스 고객 서비스팀은 콘텐츠 이용에 대한 다양한 문의를 전화나 채팅 상담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객 상담전화 080-822-1416을 통하면 전화문의가 가능하고, 홈페이지를 통하면 채팅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구독요금 환불

디즈니플러스 구독요금 환불 방법은 결제일 기준 7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하며, 연간 멤버십 요금은 2개월 이상의 구독기간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중도해지 및 차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7일이 경과된 시점부터는 사용 기간만큼의 금액을 제외한 차액에 대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 상담원 아이콘
디즈니플러스 상담원 아이콘

 

 

고객센터 전화상담이나 채팅상담을 통해 환불 절차에 대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글]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2,700원 꼴로 즐기기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2,700원 꼴로 즐기기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2,700원 꼴로 즐기기" 디즈니 플러스는 2021년 11월 12일 디즈니 플러스 데이이자 미국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우리나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미키 마우스를

foxcg.com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매달 지불하는 OTT 구독료 가격이 점점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또, 잘 보지 않게 되는 달에는

foxcg.com

넷플릭스 해지 환불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넷플릭스 해지 환불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넷플릭스 해지 환불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넷플릭스는 영화,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할 시간이 없거나 구독요금이 부담스러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