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누티비 시즌2 공개 바로가기 주소/대피소 주소"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누누티비'의 시즌2가 2개월 만에 다시 공개되었습니다.

공지사항을 통해 기존의 누누티비의 레이아웃을 참고하여 제작했을 뿐, 기존 누누티비와 전혀 관계가 없다고 하지만 정말로 기존 누누티비와 연관이 없을지 모르겠습니다.

 

누누티비 시즌2 공개 바로가기 주소/대피소 주소
누누티비 시즌2 공개 바로가기 주소/대피소 주소

 

 

누누티비 시즌2 접속주소

누누티비 시즌2는 최신 영화와 드라마, 예능, 애니 등 OTT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모든 영상자료들이 정당하게 저작권료를 지불하지 않은 불법 자료로 문제가 많은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 누누티비 링크는 검색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누누티비 시즌2 공개 바로가기 주소/대피소 주소"

 

반응형

 

 

 

누누티비 시즌2는 에티오피아의 수도 아디스아바바 감비아 스트릿 주소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어서 당분간 우리나라에서 접속을 차단할 방법이 많지는 않아 보입니다.

 

 

누누티비 시즌2 대피소 주소

누누티비 시즌2에 접속하면 상단에 접속 차단을 대비한 대피소 주소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텔레그램 채널로 연결되는데, 실시간으로 접속할 수 있는 주소를 업데이트한다고 합니다.

 

 

 

누누티비 시즌2 시청은 불법인가?

'누누티비 시즌2'는 불법 도박광고를 메인으로 걸어두고 그 수익금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서비스 자체는 불법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시청자는 불법으로 처벌받을만한 규정이 따로 없으므로, 아직은 처벌이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 자체가 '도둑시청'이므로 관련 법이 바뀌거나, 정부의 규제에 따라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콘텐츠 저작권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스스로 시청을 자제 하는것이 바람직 합니다.

 

오늘은 2개월 만에 새롭게 '시즌2'라는 타이틀을 달고 돌아온 누누티비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자들은 신중하게 판단해서 이용여부를 생각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글]

 

넷플릭스 해지 환불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넷플릭스 해지 환불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넷플릭스는 영화,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할 시간이 없거나 구독요금이 부담스러

foxcg.com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 유튜브는 단순한 동영상 공유 플랫폼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으로 성장했으며 온라인 동영상 콘텐

foxcg.com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매달 지불하는 OTT 구독료 가격이 점점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또, 잘 보지 않게 되는 달에는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