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상회의 앱 줌(ZOOM Cloud Meetings) 설치 및 회의 참가 방법"


코로너19 사태로 인해 재택근무나 온라인교육이 일반화 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화상회의 솔루션이 있는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솔루션이 '줌(ZOOM Cloud Meetings)' 입니다.





온라인 개핵으로 인해 초중고 학교와 대학, 학원등에서도 활발하게 줌(ZOOM Cloud Meetings)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PC 및 스마트폰/태블릿, 웹브라우저 등 다양한 플렛폼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PC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웹캠과 마이크가 필요합니다. 노트북의 경우는 화면 상단의 웹캠의 스위치를 열어 회의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줌(ZOOM Cloud Meetings)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아래 URL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s://zoom.us/download



모바일기기 및 iOS/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앱은 아래 URL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화상회의 앱 줌(ZOOM Cloud Meetings) 설치 및 회의 참가 방법"



.





http://onelink.to/zoom00



   



줌(ZOOM Cloud Meetings) 화상회의 참가하기


앱을 다운로드 했다면 호스트가 제공하는 URL이나 회의 참가 번호를 입력하여 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참가를 승인할 경우 정상적으로 회의에 참가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비대면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주로 사용되는 줌(ZOOM Cloud Meetings)의 설치 및 회의 참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안드로이드 TV 박스 앱, 샤오미 미박스 리모컨 버튼 기능 설정하기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 유튜브 프리미엄 정기결제 구독 취소 방법

인공지능을 통한 한글 폰트(Font) 검색 사이트 - 이미지로 글꼴 찾기

네이버 QR코드 모바일 전자 출입명부(Ki-Pass) 사용방법

구글 타임타이머(time timer)의 스마트한 진화 마이니타이머(minee timer)

쿠키런 폰트(글꼴) 무료 다운로드 상업적 이용도 가능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764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