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이츠 배달 전기자전거 배달 후기 초대 코드 하루 수익"

 

누구나 열정만 있다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돈을 벌 수 있는 시대입니다. 전기자전거를 이용하여 쿠팡 이츠 배달파트너 활동을 한 후기를 이야기 해 봅니다.

 

쿠팡이츠 배달 전기자전거 배달 후기 초대코드 하루수익
쿠팡이츠 배달 전기자전거 배달 후기 초대코드 하루수익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는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는 물론 도보로도 시작이 가능합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을 설치 후 간단한 가입절차와 안전교육 이수로 아르바이트 시작이 가능한 셈입니다.

 

쿠팡이츠의 경우에는 선결제로 주문을 해야하는 방식이라 배달지에서 고객을 만나는 경우가 거의 없고, 문 앞에 두고 벨을 누르면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접 사람을 대하는 것이 불편한 분들은 별 어려움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왜 늦었냐 음식이 식었다 등 고객과 실갱이 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편합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전기자전거 준비물

전기자전거는 비교적 적은 힘을 들리고 먼 거리를 움직일 수 있어서 배달파트너에 유리합니다. 계단을 만나던지 막다른 길에 들어설 경우 들고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전기자전거는 되도록 1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한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야간에 2~3시간 일할 경우에는 보통 20-30km 이동하게 되는데 저렴한 모델은 일을 마치기 전에 배터리가 방전되어 페달을 굴려 돌아와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전기자전거 배달용으로 세팅전기자전거 배달용으로 세팅
전기자전거 배달용으로 세팅

제일 중요한 것이 보온 가방입니다. 음식물이 식거나 녹는 것을 방지하고, 배달시에 음식물이 쏟아지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으므로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전기자전거를 이용하여 배달할 경우에는 등에 메는 방식보다는 자전거 짐받이에 거치할 수 있는 형태가 유용합니다.

 

배달용 보온가방배달용 보온가방
배달용 보온가방

보온가방은 구성품에 컵을 끼울 수 있는 홀더가 있는데, 음료를 끼워넣기 유리합니다. 하지만, 매장에서 모든 음식을 봉투 하나로 포장해 두는 경우가 많아 자주 사용하지는 않게 됩니다.

 

 - 안전장구

헬멧을 가장 기본이고 야간에 일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전조등, 후미등, 휴대폰 거치대 등 은근히 준비해야 할 물품들이 많습니다. 비가 올 경우에는 우의가 있으면 좋지만, 되도록 우천 시에는 안전을 위해 쉬는 것이 더 낫습니다.

 

 - 배달파트너 추천하는 지역

단독주택이나 언덕이 많은 지역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되도록 배달파트너를 하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내비게이션으로도 정확한 위치를 찾기 힘들 뿐 아니라 도착해서도 위치를 찾기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나 오피스텔 등이 많은 지역은 비교적 동선거리도 짧고, 위치 찾기가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이 익숙하고 도로 사정을 잘 알고 있는 경우에는 일이 훨씬 수월해지게 됩니다.

 

"쿠팡이츠 배달 전기자전거 배달 후기 초대코드 하루 수익"

 

반응형

 

전기자전거 배달파트너 수익

전기자전거 배달파트너 수익
전기자전거 배달파트너 수익

배달파트너 수익은 지역/거리/프로모션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는데, 보통 한 건 배달 수익은 3,000원 ~ 4,000원 정도입니다. 하루에 10건 정도 배달한다고 하면 약 3~4만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셈입니다.

 

배달파트너 수익 정산
배달파트너 수익 정산

 

10건 정도 배달을 하려면 콜에 따라 다르지만 3~4시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요령이 붙으면 하루에 30-40건 이상도 가능하다고는 합니다.

조급하게 서두르지 않고 운동한다 생각하고 천천히 이동하면 매달 50~60만원 이상은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추천인코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추천인코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추천인코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추천인코드에 위의 YXKRN8QS 를 입력하시면 추가로 1만원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활동을 원하시면 이 코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eatscourier.app.link/iTo9ga6Durb

 

[초대 코드 : YXKRN8QS]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위의 링크를 눌러 가입해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나 질문은 댓글로 문의하시면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가성비 초밥 전문점 '무모한초밥' 오류역점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 초밥 전문점 '무모한초밥' 오류역점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 초밥 전문점 '무모한초밥' 오류역점 내돈내산 후기" 사무실 근처 길가에 새로 생긴 매장 이름이 '무모한초밥' 이더군요.. 오며 가며 한 번씩 보다가 가격대가 나름 착한 것 같아 주말에

foxcg.com

토밥좋아 소개 전국 5대 치킨 맛집 김포 한성치킨

 

토밥좋아 소개 전국 5대 치킨 맛집 김포 한성치킨

"토밥좋아 소개 전국 5대 치킨 맛집 김포 한성치킨" 7월 2일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소개된 전국 5대 치킨에 꼽히는 김포 맛집 한성치킨 위치와 메뉴를 소개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

foxcg.com

구로 오류동 맛집 추천 다원국수 차슈탕면

 

구로 오류동 맛집 추천 다원국수 차슈탕면

"구로 오류동 맛집 추천 다원국수 차슈탕면" 구로구 오류동의 국수 맛집인 '다원국수'를 소개합니다. 그리 큰 규모의 식당은 아니지만 특색 있는 국수를 맛볼 수 있어서 성공적인(?) 점심식사였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